-
-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후쿠오카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ㅣ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올초 후쿠오카 여행을 예약까지 하고 최종적인 결재를 앞두고 일이 생겨 못 갔었는데 가려고 했을때 못 갔더니 정말 아쉬움이 남아 계속적으로 후쿠오카 여행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매번 관심을 가지고 읽고 있는 중인데 이렇게 기회가 되어 후쿠오카 여행을 다시 계획하고자 한다.
사실 가까운데도 왠지 가려고 하니 두려웠다, 유럽은 아무 생각없이 책 한 권들고 떠났다면 일본은 왜 그리 되지 않았는지 그 이유를 알 수가 없었지만 올초도 사실 약간의 두려움이 있어 멈춘듯하다. 이제 도움을 확실히 받을 수 있어 도전해 보려고 한다.
오래전에 후쿠오카를 한번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이젠 식구들과 함께 도전해 보려 한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근교이동하기를 한 눈에 확인할수 있다. 그동안 후쿠오카 책을 여러권 읽었지만 사실 이 거리를 어림짐작하지 못해 일본여행을 두려워했다면 이제 이 지도 한 장으로 어느 정도 거리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까지 가려고 하는데 캐널시티도 보이고 후쿠오카 주위만 여행하고 싶은데 지도가 잘 나와 있어 한 장 들고 떠나는 그날만 기대한다.
코딩으로 잘 찢어지지도 않는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된다. 여행다닐때 지도가 찢어지니 쓰레기처럼 보이는데 이렇게 보면 고급진 지도이기에 더 마음에 든다.
후쿠오카 대표음식도 잘 나와 있어 먹거리도 해결되고 교통패스도 잘 선택하여 자유롭게 다닐 수 있을 것이다.
여행노트를 통해 후쿠오카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다 이 노트에 시간별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