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회사 다니면서 강남 꼬마빌딩 지었다 - 월급쟁이 강남 건물주가 알려주는
조르바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8월
평점 :
월급쟁이로 부자가 되기는 틀렸다는 것을 뒤늦게 알고 후회를 하면서 뭔가를 해보려고 하지만 막막하기만 하다. 그동안 열심히 살면 되는 줄 알았다. 하지만 그것이 아니라는 것을 월급쟁이는 한달 벌어 한달 살아간다는 것을 정말 뼈저리게 느끼고 뭔가를 해보려 하지만 막막하기만 하여 사실 중간에 뭔가를 해 보았지만 결국 그것으로 인해 더 피해를 보고 그래도 앞으로 나아가야하는데 주저 앉아버렸다. 결국은 시간만 흘러 돈에 허덕거리면서 살아가고 있는 나자신을 볼때 한심하기에 이렇게라도 관심을 가져본다.
지금부터라도 눈을 들어 보려한다.
회사는 당신을 평생 보살펴주지 않는다는 말 정말 요즘 들어 피부로 느낀다.
연봉 5,000만원 이상 받는 사람이 그 회사에서 20억이상의 일을 한다고 들은 것 같다.
결국 나의 가치를 엄청난데 그 댓가 지불을 다 받지 못하고 있는다면 다시 생각해볼 때인 것 같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부자의 그릇을 먼저 키워기 위해 어떤 것부터 해야할지 제일 기본부터 일단 먼저 다져보려 한다.
나름 매일 습관처럼 하는 것이 있는데 일단 이것에서 업그레이드 시켜 부자의 그릇부터 키워보려 한다. 이중에 하나더 공부하려고 사실 나의 옆에 책을 두고 있는데 먼저 읽고 이번에야말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려 한다.
이 책을 통해 월급쟁이지만 은퇴전에 이룰 수 있겠끔 도움 받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