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제로스의 새로운 요리들로 만찬을 준비해보자
판다렌 셰프 노미가 아제로스 최고의 레시피와 기술들을 전수해 줄 것이라고 한다. 기본 양념부터 시작하여 70가지의 다양한 아제로스 음식과 음료 레시피가 가득하다고 한다.
판다리아애소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아제로스의 넓은 세계가 자신에게 신호를 보내 모험을 떠난 적도 있었고 요리에 훨씬 소질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게 되고 세계각지의 머나먼 곳의 이야기들과 그곳의 음식이나 음료에 대한 매혹적인 설명들을 가끔씩 들으면서 자신의 진로를 깨닫게 되고 요리에 있어 놀라운 점은 대부분 사람들이 움직이는 것보다 레시피가 더 멀리 이동한다는 점으로 이 책에 나오는 많은 음식이 아제로스 전역에서 만들어진 각 레시피에 표시된 장소는 단순히 그 음식들을 알게 된 곳일뿐이다.

요즘 아이들이 매운 음식을 자꾸 찾고 배달시켜먹고 하는데 이 책의 첫 레시피에 매운 양념을 보는 순간 배워야겠다. 그냥 땡초만 넣으면 되겠지 하였으나 매운양념 알터랙 계곡,,,입맛을 한 방에 돋게 해줄 양념을 찾는다면 양념을 믹스한다 매운 양념 재료들을 살펴본다
숙련도는 기초요리, 준비시간은 5분, 분량은 약 1/4컵이라고 한다.

코코아납작빵은 수라마르에 있을 때 우연히 발견한 것으로 납작빵은 부서진 섬 대부분의 장소들처럼 색이 어둡고 우울하지만 이 때문에 흥미를 잃지는 말라 이 납작빵은 맛있고 영양가가 풍부한 메밀이 가득 들어 가는데 살짝 단맛이 나는 시럽을 뿌려주면 달콤하고 완벽해진다고 한다.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커피에 먼저 눈이 가고 펼치게 된다 나즈자타의 바닷속에 있는 두어 군데의 여관에서만 판매되는지 죽었다 깨어날 수 없ㄷ고 하는데 인스턴트 커피가 들어가는 것을 볼때 혹시 믹스커피의 맛이 나지 않을까 하는데 한번 만들어보고자 한다.
작가의 작푸은 상상력과 여갓적 연구를 통합해 이루어진 것이며 이러한 열정은 그녀가 상상 속의 음식을 현실로 바꾸는 임무를 수행하도록 이끌고 있고 첼시는 외국어,보물찾기, 역사 그리고 꿀과 관련된 모든 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