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퀀텀점프
김형준 지음 / 마인드셋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의 퀀텀점프"를 경험하면 단언컨대 인생이 180도 달라질 것이라고 하니  "부의 퀀텀점프를 경험해보고 싶어 이렇게 책을 읽고 있다. 

살아있는 한 멈추지 말고 도전하라고 하는데 지금까지도 도전하고 있는데 아직도 이런 나의 모습에 회의를 느끼는 요즘이다. 그래서 사실 왜 나는 아직도 이런 모습인지, 모두가 성공했다고 무얼 했다고 하는데 난 여전히 꾸준히 한 걸음 한 걸음 걷고 있는 현실이다.

 


 

나 또한 매일 반복적인 확언을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을 나만의 긍정 확언으로 명령하고 주입함으로써 24시간 내내 목표에만 몰입해 달리고 있다. 하루 72시간도 부족할 정도로 바삐 움직이고 뭔가를 하고 행동하고 있다. 매일 반복적으로 하는 일이 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또 보험영업이군 하는 말이 나온다. 항상 성공한 자만의 특별난 법을 이야기 하는 책을 보면 거의 보험을 안 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잠시 실망감이 일어난다. 보험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지, 사실 보험이라면 나의 중3때부터 시작이였다 그정도로 보험에 대해 잘 알곤 있었지만 직접 영업을 뛴 적은 없다. 그렇다보니 어쩌면 설계하시는 분보다도 더 많이 보험에 대해 알고 있었고 도리어 설계사에게 가르쳐주기까지 하고 했는데 요즘들어 진작에 내가 보험을 했었더라면,,,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지금은 거의 한사람 건너 한사람이 보험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사실 책 표지를 보면서 제발 보험영업하신 분이 아니길 했는데 결국 나의 생각을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얼마전에도 아는 분이 권유를 해 가보니 또 영업이었다. 연봉 몇억?이라고 하는데 몇 억이면 뭐하는가? 보기엔,,,나만의 생각이 있다. 일단 이 책을 펼쳤으니 영업 말고 다른 뭔가도 있을 것 같으니 끝까지 한번 파고 들어가보련다.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