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9보다 1 - 부동산 투자의 허들을 넘자
김형민 지음 / 열아홉 / 2023년 5월
평점 :

인생이 한 편의 영화라면, 내가 지배하는 게임을 하고 싶다. 정말 그냥 이대로 인생을 허비하면서 보내고 싶지 않다. 벌써 엊그제 같은 젊음은 한 순간 허물어져버리고 그런 인생을 살면서 그래도 뭔가를 해야하는데 아직도 이러구 있는 삶을 돌아보게 되는 순간이다. 김형민의 수익용 부동산 투자 성공기를 통해 총 자산이 1,000억원의 부를 이룬 공인회계사,세무사,공인중개사라니 그럼 이 셋이 없는 사람은 어쩌라고 하는 순간의 이탈이 생긴다. 나도 허들을 넘고 싶다.

첫시작이 우리 일반 사람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된다. 또라이라는 말을 듣더라도 남들과 다른 길을 가자는 의미 이해는 하나 사실 그렇게하기까지 많이 힘들고 지칠 것인데 저자는 일단 시작부터가 일반 사람들과 다르다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10년전에 외친말들이 저자는 다 가지고 있다. 그럼 난 뭐 했을까? 참 황당하고 그냥 외치기만 했고 자격증 하나 따 둔 것이 없다는 것이 저자와 다른 삶이다는 것을 알고 앞으로 나의 삶의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지를 저자를 통해 생각해보려 한다.
"99명과는 다른 길을 가는 한 명이 되자" 이런 마인드로 다시 도전해보리라
일단 나의 삶은 많은 이들과 다르게 살아가고 있고 그 속에서 나를 또라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저자처럼 재산을 그만큼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고 무한정 딴 곳에서 또라이짓을 하고 다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저자는 현재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회계와 세무, 부동산 투자와 관리 그리고 중계업무를 하며 부동산을 투자,관리하고 있다. 일반인이 가지기 힘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저자 말대로 각분야의 투자 전문가들이 모두 자신들의 투자수익 모델에 투자하면 떼돈을 번다고 어필해 자금을 모으고 대중에게 본인들이 찍어주고 알려준 투자모델에 돈을 넣으라고 주장하는데 사실 요즘 문자에도 어떻게 전화번호를 알았는지 매일 한통정도는 수익성이 좋고 떼돈을 벌게 해 준다고 문자가 온다. 아니 그렇게 떼돈 벌면 그렇게까지 문자로 구걸하듯 계속하는 이유는 무얼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이 책에 4가지 질문이 나와 있다 이 질문을 통해 나의 궁금증을 해결하려고 하는데 저자도 이 책에서 이 4가지 질문들을 기억하면서 읽어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일단 이 질문을 생각하여 책을 읽어나가려 한다. 많은 도움 받고 싶고 부자 되고 싶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