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아침 1분 HAPPIER 습관 - 매일 인생이 더 행복해지는
엄남미 지음 / 케이미라클모닝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단 하나의 차이점은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로버트 기요사키는 말을 하고 있다. 나름 시간을 잘 활용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매일을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데 현실과 내가 생각한 이상과 너무나 다름을 알고 나의 시간 점검을 다시 해보고자 한다.

지금 행복한지에 대한 물음에 난 당당히 자신있게 행복하다고 말해주고 싶다. 아니 나의 모습을 보는 사람도 행복을 느낄 수 있다, 행복한 부자들은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설렌다고 하는데 그게 나 자신이고 월요일이 제일 좋아하고 왜? 일을 할 수 있으니 행복하고 힘차게 움직이게 된다. 하지만 그렇게 열심히 살았고 나름 잘 해왔다고 생각하는데 현실은 부자는 커녕 계속 하둥거리고 있는 것에 요즘 화가 나 있고 일도 폐업을 하면서 더 화가 나 있으면서 내가 지금 잘 살아가고 있는지등 많은 생각으로 복잡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래도 하루의 시작은 너무나도 행복하고 감사하다. 마침 이렇게 <기적의 아침 1분 HAPPIER 습관>을 읽게 되었다.


HAPPIER의 법칙

매일 아침 딱 1분만 투자해서 실천하고 삶이 어떻게 바뀌는지 지켜보자, 사실 이 HAPPIER의 법칙을 읽는 순간 거의 이렇게 살아가고 있는 나자신을 보게 되는데 무엇이 문제일까를 생각하면서 일단 다시 점검하면서 더 행복해지는 법칙을 실천해보겠다

사실 이 책을 읽고 더 행복해지는 법칙을 통해 약간의 멘붕도 있었고 "누군가 자신이 무엇을 위해 일하고 있는지 알며 무엇을 향해 인생을 살아가는지 안다면 그것이 성공이다"는 글에서 나를 다시 점검해봐야겠다는 것과 책을 읽으면서 일단 책을 내려 놓게 되었다.


사실 1년,3년,5년,10년 계획을 세워 추진해 가는데 사실 이뤄진 것이 없다보니 무엇이든 생각하면 현실로 나타난다고 하는데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은 사람처럼 현실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아 지금 멘붕상태이고 그래서 책을 읽다가 잠시 내려 놓고 일단 이 책을 읽으면서 새벽같이 일어나고 있다. 원래부터 아침형인간인지라 아침에 많은 일들을 하게 되는데 그렇다보니 더더욱 힘빠지는 모습속에서 어떻게 하면 남들은 이렇게 다 성공을 하고 있을까?로 좌절감이 있어 잠시 책을 내려놓고 많은 생각을 하면서 일단 새벽에 일어나는 훈련을 하다보니 오늘로써 6일째, 

 

 

이 글은 컬처블룸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