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내 편이 되는 말하기 - 나의 말과 생각, 운명을 바꾸는 36가지 언어 기술
황시투안 지음 / 미디어숲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 문제는 "말"로 해결할 수 있다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36가지 언어 기술

"말을 조심해라,행동이 될 것이다. 

행동을 조심해라,습관이 될 것이다.

습관을 조심해라,인격이 될 것이다.

인격을 조심해라,운명이 될 것이다."

36가지 언어 기술로 말센스 키운다 

말 한마디는 미래의 희망을 보게 할 수도, 삶의 의욕을 한순간에 꺽어버릴 수도 있다 

불가능해 보이는 기적을 창조할 수도 생명이 지닌 모든 가능성을 무너뜨릴 수도 있다

 

코로나로 주저 앉아있는 현재 나에게 정말 필요한 책이다 

개인적으로 황시투안 저자를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글 한 자 한 자가 나를 위한 책

현재 내 입에서 계속 부정적인 말, 상대를 겨냥하는 말, 함부로 내뱉는 말들이 수수하게 많은지라 나의 마음부터 잡아야하기에 36가지 언어 기술로 나의 말과 생각 운명을 바꾸고 싶다 

 


후회해도 돌이킬 수 없는 안타까운 일이 단 한마디의 말로 인해 벌어지고 만다는 것에 가슴이 와 닿는다 

내가 하는 실수이지 않을까 

지금이라도 이런 후회를 하지 않게 내 말부터 점검해보자 


내 말이 내 아이들에게 얼마나 크나큰 상처를 주고 엄청난 영향을 줘 아이들 또한 부정적 심리 암시를 줘 그들 또한 힘들게 하고 있다는 것을 요즘 절실히 느끼고 있는 이때 

이 책을 읽게 되어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