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고객은 당신의 한마디에 지갑을 연다 - 코로나 시대, 멈춘 매출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비법
남윤용 지음 / 한국경제신문i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10510_142335.jpg

코로나 시대, 멈춘 매출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 비법 

당신은 기꺼이 사게 만든느 사람입니까?

끄덕이고,빠져들고,사게 만드는 비법을 배워보려 한다 

영향력이 돈이 되는 시대 

"인플루언서"의 시대

"인플루언서"들이 입소문을 내는 "말한마디"역할을 한다

우리는 오프라인상에서 수많은 고객들과 만나면서 소통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고객과의 말한마디 대화에서 묻어나는 진실의 순간들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디지털화의 열풍이 불더라도 고객과의 소통의 본질이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느 가치 지향점은 변함이 없다 

디지털 시대의 영업담당자는 "인플루언서"다 오프라인에서의 활동이 온라인상으로 옮겨졌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다 온.오프라인의 상황이 어떻게 바뀌더라도 디지털은 수단이다

이 책에서는 정확히 공을 치도록 원 포인트 레슨을 하는 골프 트레이너처럼, 마케팅 및

세일즈 현장의 가려운 부분을 긇어줄 해결책을 제시했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사람이 피가 흐르지 않으면 죽는 것처럼 매출이 흐르지 않는 회사는 망한다 

마케팅 및 영업은 회사의 최첨병이다


내가 하는 일에 미쳐야 한다 고객에게 미쳐야 한다 그래야 팔린다

매출이 오르지 않는 이유는 내 고객이 누군지 모르기 때문이다

고객의 주파수를 맞춰라 

말하기가 경쟁력인 시대가 되었다 

확신있게 말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에너지를 키우자 

 긍정의 태도를 보이도록 연습하자 

고객은 나의 태도를 보고 구매한다 태도를 바꾸자!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가치를 선물하라

고객이 최고의 홍보대사가 되어 찾게 될 것이다 

영업은 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말로 하는 것이다 

끊임없이 화술을 연구하라


약속시간을 잡는 전화 통화 중이라고 가정하자 

간단한 통화 내용이다

비즈니스를 할때는 서로 윈윈이 되어야 한다 

나의 가치를 상대방이 느끼게끔 내가 만드는 것이다 

사회생황을 하면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잘할 수는 없다 


습관적으로 센스있는 행동을 하려고 노력하자 

열심보다 센스가 필요한 세상이다


"가치를 전하는 7가지 성공 비밀의 실천적 방법"

자신만의 스토리 및 콘텐츠 차별화로 나를 브랜딩하라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