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Keys To Positive Thinking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인생의 어디를 쳐야할까?

중요한 것은 어디를 쳐야하는가를 아는 일이다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비법 대공개

 

나폴레온 힐은 철강왕 앤드류 카네기의 제의로 세계 최대 거부들과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법칙을 연구했다

그 성공의 원칙에 대한 저술하고, 가르치고,강연하면서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성공학의 거장이 되었다

나폴레온 힐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저자를 통해

"내 인생의 어디를 쳐야 할까?"의 정답을 찾고자 한다

 

이 책 한권으로 나의 인생을 바꿀것이다

이 책은 성공의 열쇠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인 긍정적인 마음가짐에 관한 이야기

긍정적인 마음과 자세로 무장해 나의 꿈을 실현하는데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게 할 것이다

나의 꿈과 희망과 성공이 있는 곳을 바라보자  

 


 

이것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삼고 반드시 이루고야 말겠다는 집념으로 노력해 

성공의 자리에 서 있겠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상황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할 것이다"라고

생각하게 한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이 마음은 저절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려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실천해야 한다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좌절하지 않도록 노력하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반복적으로 실천하여 항상 몸에 배어 있는 습관이 되도록 해야한다 

긍정적으로 행동하려면 자신에게 자극제가 되는 좌우명을 갖는 것이 좋다 

나에게는 20대부터 나의 좌우명이 있기에 항상 외치고 생각하게 되면서 그렇게 살아가려고 노력중이다 

 PMA란 무엇인가?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태도를 나타내지만 단지 

낙관적인 인생관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PMA 네가지 과정

 

W.클레먼트 스턴은 ,,,

"PMA는 주어진 상황,즉 생각,행동,반응에 대한 하나님의 율법과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바르고 정직한 생각,행동,반응이다


 

PMA의 개념 형성하는 세단어의 의미 

긍정적인(Positive)은 정직,믿음,사랑,성실,희망,낙관주의,용기,독창성,관용,근면,친절같은

"플러스"특성이 가진 힘이다

마음(Mental)은 육체의 힘이 아니라 정신의 힘이다 

가짐(Attitude)은 기분 혹은 감정의 올바른 태도를 가리킨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머리글자로 이루어진 ,,,PMA는 당신의 플러스 특성을 하나로 묶는

끈이며 하나님의 뜻에 어긋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원하거나

행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힘의 원천이다

어떻게 할 것인가?,,,PMA 9단계

9단계를 어떻게 활용하는가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9단계 보고 듣는 이상의 것 바로 당신의 실천을 요구한다 

9주에 하루  한 단계가 아니라 일주일에 한 단계씩 정해서 모든 일에 그것을 적용하는 방법도 있다고 한다 

그렇게 하면 9주가 지나면 생활속에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뿌리내리기 시작할 것이라고 한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