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8원칙 (실전광고학개론) : 홍보마케터와 광고기획자를 위한 브랜드마케팅, 회사·자기 PR 필수 교재
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 2020년 11월
평점 :
품절


 

직원도 광고가 필요하다 이젠 일터와 함께 성장하라!!!

7개의 행복이 생기는 책

딱 8가지 60분 인생을 위한 투자!!!

 

 

한국마케팅광고협회 선정

광고 설계사 1,2급 자격시험 참고도서

공기간,대학,사업,영업,의료등 누구나 광고를 배워야한다,,,

이 말에 정말 공감한다


이 책을 간절히 읽게 된 이유는 그동안 광고를 업체에 의해 했었는데

내가 생각한 것과 의도한 것이 너무나 다르게 흘러가고 만들어져 광고를 하는 것을 볼 때 화가 난 것이 한 두번이 아니였다

요즘 코로나로 얼마나 힘든가

광고를 한번 하려면 광고를 해도 소문이 나지 않고 돈만 드니 지금 어려운 시기에 그런 돈 쓸 형편이 안되는지라 더더욱 이 부분에 간절하여 이 책을 읽게 된다


저자는 "광고의 8원칙"이라는 광고전략을

한국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로 출원했으며

마케팅 전략 시스템인 "오케팅"도 창시하여 특허로 출원했다

특히 5%가 되려면 95%와 다른 길을 가라,

마케팅은 대단하지 않게 할수록 더 대단해진다,

정해진 틀을 거부해야 거부가 된다, 마케팅은 만들고 찾는 것이다,

광고는 널리 알리는 것이 아닌, 가치를 높이고 빛내는 것이다"

등의 말을 남겨 해당분야에서 명언 제조기로 불린다

그의 철학과 사상,화법,기법,연구 결과는 확실히 독특한 매력이 있는 것으로 손꼽히는데

이제 이렇게 대단 저자를 통해 이제부터 나를 광고하려한다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