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마법 - 나의 인생을 바꾼 성공 공식 everything=figure out
마리 폴레오 지음, 정미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을 현실로 만드는 마법의 공식

니의 인생을 바꾼 성공 공식

everything = figuse out

"믿음의 마법이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엘리자베스 길버트

힘은 당신안에 있다

나의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

 

인생이라는게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소매를 걷어붙이고 적극적으로 뛰어들면 마음 먹은 일은 뭐든 다 해낼수 있다

해결 불가능한 문제는 없어?

 

해결 불가능한 문제는 없다

이책을 읽게 된 계기가 그동안 얼마나 많은 책들과 많은 성공을 위해 살아왔던가?

나를 아는 사람은 안다

하지만 눈앞의 현실은 막막하였고 힘든 상황속에서 매일 긍정의 불을 일으키고

살아온 그 싯점 그 앞이다  

믿음의 마법이 나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나의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고 외치면서 이 책 속으로 빠져들어간다

저자는 오프라 윈프리가 인정한 차세대 Thought Lesder이자,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마리 TV Marie TV>,<더 마리 폴레도 팟캐스트>의 진행자 선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팬과 소통하고 있으며 강한 신념의 힘을 통해개인의 내면에 있는 잠재력을 일깨우는 법을 알려줌으로써 개인의 성장과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믿음의 미법] 이 책은 해결이 불가능할 것이라 믿었던 나의 문제들을 "해결 가능성의 영역"으로 인도하여 인생의 마법 같은 변화를 일으켜 줄 것이다

당신의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

총 9장으로 이뤄진 글을 읽고 내 인생이 달라질 수 있다는 믿음의 마법의 힘으로

나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