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 비즈니스의 성공 비결 40가지 - 유대인처럼 비즈니스하라
랍비 다니엘 라핀 지음, 조상연 옮김 / 북스넛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대인처럼 비즈니스하라

부유함을 대물림하는 유대인의 비결!

(원제: BUSINESS SECRETS FROM THE BIBLE)

"세계 경제를 주도해 온 유대인의 비밀을 성경에서 찾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경영관리 전문가를 위한 영원한 지혜

수천 년 동안 성경은 열심 있는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끼쳤고 그들의 노력을 이끌어 왔다

재정도 예외는 아니다 저자는 인류에게 가장 신뢰받아 온 책인 성경에서 40개의 비즈니스 비밀을

추출했다

성경에 나오는 이 비밀들은 시대를 추월한 진리를 명료하게 가르친다

나는 이 비밀들을 나의 사업과 이상에 적용할 수 있다

나의 비즈니스에 성공을 꾀한다면 이 책은 나을 위한 것이다

 

 

사실 이 책을 읽게 된 계기는 현재 처한 나의 일때문일 것이다

경제가 어렵고 힘들다고 한탄만 하고 있을때 이 책을 보게 되어 이 책으로 나의 비즈니스에 성공으로 이끌고 싶다

 

저자 다니엘 라핀은 존경받는 유대교 율법 학자이며 유대교 지도자이다.

조지 W. 부시 대통령의 보좌관이었던 그는 Newsweek 지가 미국 내에서 선정한 50명의 랍비 중 한 명이며,

TV 출연과 라디오 토크쇼 진행자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성경에서 삶의 원리를 뽑아낸 그의 강연은 수많은 기독교인과 유대인의 믿음을 독려하는 데도 뛰어나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

랍비 라핀은 자신이 대표로 있는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에 탁월한 유대인들이 수 세기 동안 쌓아 온 오래된 지혜를 기업들이 활용하도록 현대적인 경영 도구로 탈바꿈시키고 있으며 자신이 설립한 단체를 통해 크리스천과 유대인들의 윤리문제와 경제적 자유의 정신적 가치를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비즈니스를 정확히 알고

 

 

차근차근 읽어나간다

이 책은 금방 읽혀지는 것이 아니라 성공비결 40가지를 하루에 한가지든,두가지든 꼼꼼히

읽어나가려고 한다

성공비결 40가지를 비즈니스 교과서라고 할까 나에게 적용해 가면서 읽어나가려 한다

읽으면서 그냥 나의 마음이 벅차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