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을 카페처럼 - 장식에서 수납까지! 따라 해보고 싶은 카페 인테리어
스타일북스 편집부 엮음 / 스타일북스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장식에서 수납까지

따라해보고 싶은 카페 인테리어

감각 넘치는 홈 데코 아이디어 카페에서 마음껏 훔치다

책으로 순례하며 개성적인 인테리어 센스를 따라잡는 카페 스타일 코칭 북

"우리집 분위기를 확실하게 바꿀 수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 카페공간에서 탐나는 아이디어만 쏙쏙

뽑아 배워본다 "

예쁜 집에서 살고 싶은 바람은 누구나 마음 속 한 컷에 지닌 로망 중 하나

좁다고만 불평할 것이 아니라 우리집을 멋진 공간으로 만들어 보고 싶다

이렇게 우리집을 꾸미고 싶다

다른 것은 몰라도 벽면에 책꽂이를 활용해 책으로 한가득 되어 있는데 다른 곳은 그대로 가정집

이렇게 카페처럼 꾸미고 싶다

메인공간에서 작은 코너까지 집 꾸밈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엄청나다

나만의 개성으로 다양하게 꾸미고 싶다

일반 아파트를 다양하게 꾸미기는 참 어려울듯 하다

전원주택이 아무래도 안밖의 공간들이 많으니 다양하게 꾸미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

큰 창문을 통해 바깥의 모습과 빛이 있어 밝고 크게 보이는데 일반 가정에서 이렇게 만들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카페 사진을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우리집을 카페처럼 꾸민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감각 또한 다양한 공간 스타일,장식아이디어를 가능한 한 많이 보고 느껴야 비로소 내 취향을

알고 개성적인 멋을 표현해 낼 수 있다는 말에 공감이 간다

내 집을 바꿔보고 싶은 이들이 보다 많은 공간 스타일을 접하면서 자신의 취향을 찾도록 배려한

"스타일 코칭북"이다

카페 오너의 기발한 상상력까지 더해진 하나하나의 공간은 "조화로운 꾸밈"을 보여주는데에 있어

주거공간과는 또 다른 신선한 발상을 제안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