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 - 부르지 않아도 돈이 찾아오는 운의 비밀
Baro 황수현 지음 / 라온북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르지 않아도 돈이 찾아오는 운의 비밀 

"돈을 끌어당기는 사람은 무엇이 다를까?"

마이너스 감정에서 벗어나면 돈운이 트린다

모든 부가 당신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갈망하라, 그러면 부자가 될 것이다

돈은 그저 우리 삶이 흘러가는 방향을 투영하는 매개체일뿐이다

당신이 품고 있는 돈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은 돈의 잘못이 아니다

돈에 얽힌 마이너스 감정들은 우리의 삶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을 방해한다

당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말이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상태를 자각하지 못한다

그것을 어디에서도 배워본 적이 없고 가르쳐주는 사람도 없기 때문이다

이책에서는 돈에 얽힌 여러 감정을 다룰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깨닫고 그 방향으로 삶을 이끌어가기 위해 돈이 얼마나 필요한지

도 그 돈을 벌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해보고 삻을 설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내가 진정 원하는 삶은 무엇인가?

 

4주를 도전하고져 한다

4주의 기적을 통해 기적을  일어켜 보고 싶다

돈에 대해 들었던 부정적 정보와 긍정적 정보

우리는 살면서 이런 말들을 얼마나 들으면서 살아왔는가?

사실 현재도 그렇게 진행되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누군가를 비난하는 소리는 사람을 불편하게 한다

만약 돈 때문에 부모님이 싸우는 소리를 듣고 이것의 진동이 불편한 것, 화나는 감정으로 강력하게

각인되면 삶에 불편한 영향을 미친다

소리(청각정보)는 감정에 강력한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사실 알면서도 참 힘들고 순간 그냥 툭 튀어나와 버리는 돈에 관한 소리들이다

 

이미 부자이거나 많은 부자들을 가까이에서 보며 자란 사람들은 부자로 연결된 시냅스의 정보가

다양하기 때문에 부자의 삶을 쉽게 누릴 수 있다

부자가 되려면 부에 관한 정보를 찾아보고 시냅스를 강화시켜 나가야 한다

부자로서 살아갈 수 있는 준비가 되는 것이다

 

부정적 소리와 반대되는 긍정의 소리를 적어본다

부족감을 경험하는 것보다는 풍요로움을 경험하는 것이 우리에게는 좀 더 편안함과 행복감을 줄 확률이

높다

 

돈에 대한 생각을 적어본다 

손가락을 다쳐 쓰기가 불편했지만 나름 열심히 돈에 대한 나의 생각을 적어보았다  

당신이 원하는 생각을 말하지 않으면 원하는 현실을 경험할 수 없다

사람의 생각은 말을 통해서 세상과 연결된다

 

돈에 대한 나의 생각을 그물망에 새롭게 가져오자

원치 않는 돈에 대한 삶의 인식이 있다면 그것은 그물 밖으로 내보내야 한다

원하고 함께하고 싶은 신념은 ,,,사랑,감사,풍요,희망,번영,행복,부,나눔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돈이 없어 죽겠다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사실 이 부정적인 말을 내가 얼마나 많이 내포하고 있는지를 더욱 절실히 깨닫고 현재도 이 말을 하지 않을려고 엄청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긴장을 하고 있으면서도 순간 툭 튀어나와버린다

돈에 대해 매 순간 긍정적인 말만 할 것을 노력한다

 

진정 풍요롭게 살고 싶다므녀 돈에 대한 부정성이나 과거부정적 연민에서 빠져나와 자신의 물질적

현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고 물질과의 소통을 시작해야 할 것이다

 

 

"내가 진정 원하는 삶은 무엇인가?"

"돈에 통해 어떻게  살고 싶은가?"

"내가 무엇을  강력하게 인식하는가?"

"무엇을 생각하는가?"

"어떻게 살아가는가?"

"돈에 대한 생각은 과연 무엇인가?"

 

 

"대학4년 동안 알바하지말고 공부해 장학금을 받고 4년 대학 생활 누려~"아이들한테 말을 하는데

울둘째가 엄청 혼자 고민을 한 후 말을 했다

"엄마는 알바도 하지말라 대학 4년을 공부만 해 장학금 받아라, 그럼 내 용돈과 옷 사고 싶은 것 은 어떻게 하지? 이런 의문으로 아이가 한동안 엄청 고민을 했다고 말을 했다

엄마가 용돈과 옷은 사 준다고는 했지만 어린 아이가 엄마 말에 큰 고민에 빠졌던 기억이 난다

돈에 대해 부정적인 말은 이제부터 하지 않겠다

아니 조심하면서 나의 말투를 점검해 봐야겠다

 

스스로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인간이 가진 가장 고급 기술이라고 한다

자신을 들여다 보며 부끄러운 줄도 알고 감사할 줄도 아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다

 

준비된 사람에게 세상은 항상 많은 기회를 준다

우리가 어릴적 글을 읽고 쓴느 것을 공부했기 대문에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것처럼 돈을 벌기 위해서도

공부를 해야 한다

내가 원하는 길을 찾아갈 수 있도록 정보를 선별하는 안목을 갖춰야 한다

돈을 공부하며 알아갈수록 돈은 더 가까워진다

돈에 대해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행동들도 있고 그동안 행동 한 것도 있었고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기회에 포기하지 않고 더 긍정적인 돈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시 차근차근 도전해보려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