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임헌수.최규문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거래액 100조시대

최고의 페이스북 전문가와 인스타그램 전문가가 만났다

국내 최초 쇼밍몰 판매에 최적화된 SNS 마케팅 실전 전략 공개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페이스북을 넘어 인스타와 유튜브로 가는 사람들

 

국내에서 사용자 층이 넓어지기 시작한 인스타 그램을 비즈니스 도구로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네이버가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 작업을 마무리하면서 스토어팜을 키우는 데 힘을 집중하넌 때

페이스북은 맞춤 타켓 광고가 힘을 발휘하기 시작하면서 전환 광고의 가능성을 홍보하기에

바쁘던 차에 이책의 공동 필자인 임헌수 님으로부터 제안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어느 한 채널에만 집중해서 승부를 볼 수 있는게 아니라 핵심 채널을 통합적으로 구축하고 서로 연동하여 시너지를 창출하는 전략을 펴야만 경쟁에서 이길 수 있으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하나로 통합하여 성과를 낼 수 있는 SNS 마케팅 전략과 기술을 전달하는 교육과정을 함께 만들어보자는 거세 두 사람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교육 프로그램이 바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마스터]과정이다

지금은 알리바바에서 물건을 찾아 아마존으로 파는 시대

디지컬 세일즈맨들이 인터넷 하나로 전 세계를 누비며 지구촌 곳곳의 손님을 잡고 팔아대는 시대

온라인 쇼핑몰도 글로벌로 눈을 돌려야 한다

글로벌을 상대하려면 글로벌 마케팅 도구를 알아야 한다

스마트스토어는 오픈 게임일 뿐

지금부터라도 글로벌 마케팅과 세일즈 도구를 공부하라

그 시작이 구글과 페이스북이고, 지금 그 미래 축이 인스타와 유튜브로 향하고 있다

 

1부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페이스북 마케팅
chapter 1 페이스북 세일즈,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까

chapter 2 페이스북 페이지와 쇼핑몰 연동 운영하기

chapter 3 페이스북 맞춤 타켓과 판매 광고하기

 

2부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chapter 4 인스타마켓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까

chapter 5 인스타쇼핑과 쇼핑태그 활요하기

chapter 6 인스타그램 맞춤 타켓과 세일즈 타켓 광고하기

 

페이스북 광고 꼭 해야 하나요?

모든 광고는 돈이다

안해도 된다면 안하는게 돈을 아끼는 길이다

문제는 온라인 쇼핑몰은 길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매장이 아니라는 점이다

웹 서버에 haml 파일로 구성된 코드의 집합일 뿐이다

인터넷 땅을 타고 누군가의 웹 브라우저 화면에 연결되어야만 비로소 보이는 곳이다

온라인 쇼핑몰은 인터넷 주소를 널리 알리거나 소문을 내서 누군가 방문하도록 사방에 노출하지 않으면

어느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는 공간이다

결국 홍보나 광고가 피룻적이고 노출 횟수에 따라 방문자 수가 달라질 수밖에 없다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만드는 사진 

비즈니스 계정 만드는 3가지

1,,,비즈니스 이름,,,사업자등록증에 적힌 상호를 적는다

2,,,관리자 이름,,,최고 권한 관리자,실무담당 직원의 이름을 쓰는 게바람직하다

3,,,관리자 이메일 주소,,,페이스북 광고팀과 교신에 사용할 수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적는다

이렇게 되면 바로 생성이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