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스트레스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점잇기&컬러링북 : 도시편 안티 스트레스와 집중력 향상을 위한 점잇기 & 컬러링북
토마스 패빗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점잇기 & 컬러링북은  한 도면에  숫자가 적힌 깨알같은  천 개의 점들이 가득 들어 있는데 1번부터 차레로 이어 나가다보면 어느 순간  멋진 작품이 탄생한답니다.  도시, 명화, 인물, 동물 4종이 있는데 그 중 도시편을 만나게 되었어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뉴옥의 자유의 여신상, 파리 에펠탑을 비롯 20개의 도시를 만나 볼 수 있어요. 점잇기 시작점인 1번은 별표가 있지만 워낙 작아서 찾기가 쉽지 않고 눈이 침침해서 돋보기 쓰고 도전해 보았네요^^.


그래도 숫자와 점들이 백 개씩 다른 색으로 구별되어 있어서 좀 수월한것  같습니다. 하 나하나 점들을 이어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번호가 이어 가다가 다음 번호가 부근에 보이지 않아 한참을 헤매다가 찾아낼때 그 또한 기쁨이 되네요. 집중하며 점을 이어가는 재미가 이전에 즐기던 스도쿠 못지 않더라구요ㅎ. 우리 초등생과 중학생도 재밌겠다며 관심 을 보이며  같이 하겠다고 해서 한장씩 떼어서 줬더니 집중하며 그 자리에서 한 작품씩 완성해 내네요. 확실히 아이들 손놀림이 빠르네요.


부록으로 함께하는 또 하나의 책 컬러링북. 완성된 작품에 자신이 원하는 펜과 색깔로 색칠하고 나니 또 다른 멋진 작품이 탄생하네요.  아이가 암스테르담 작품을 색칠했네요.  아이도 자신의 손끝을 통해 색을 입은 작품을 보고 뿌듯해하더라구요.  그간 기말고사에 수행평가 준비에 열중하느라 몇 작품 밖에 못했는데 이제 시간나는대로 하나씩 하나씩 완성해볼거랍니다. 이 점잇기 & 컬러링북은 어른 아이 막론하고 가족 모두 즐길 수 있어 좋네요.


누가 먼저 완성하는지 시합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한답니다.  각각 작품을 완성해가면서 자연스럽게 그 나라와 도시에도 관심을 갖게 되네요. 인터넷 검색도 해보면서 끄덕끄덕~.  덕분에 우리아이들  세계사 공부도 하게 됩니다^^.  명화,인물 동물편도 흥미로울것같아요. 아이들과  만나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