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장 스테인드 글라스 컬러링
독개비 편집부 지음 / 독개비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 좋아하는 스테인드 글라스를 이렇게도 만날수 있구나 싶다. 이 책은 너무 너무 이쁜 컬러링북이다. 스테인 글라스의 매력은 유리에 입힌 색이 여러각도의 빛에 따라 아름답게 내게 온다는 것이다. 스테인드 글라스는 고딕양식의 건축에서 비롯되어 지금은 유리공예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예술이다. 컬러링북은 색칠을 통해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내려놓게 만들어 준다. 컬러링북은 '컬러테라피' 치료방법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즉 '색깔'과 '테라피'의 합성어인 것이다. 예전에 태교로 컬러링북을 구입하여 색칠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으려 했던 기억이 떠올려 졌다. 그로 몇 년이 흘렸지만 그림을 그리고 색칠을 하는 것에 미련은 여전하다. 그 사이 또 좋아하는 스테인드 글라스도 추가 ^^ 유리에 입혀져 아름다운 빛으로 만난 스테인드 글라스를 구입하기도 했는데 좋아하는 스테인드 글라스를 이렇게 컬러링북으로 만나니 또 새롭다. 컬러링북은 또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까? 기대가 되었다.




1일 1장 스테인드 글라스 컬러링은 전통적인 스테인드 글라스 문양부터 귀여운 반려동물을 비롯한 동물, 꽃과 같은 식물과 풍경, 건축물, 인물 및 다양한 도안들을 담았다. 창조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색을 채워도 되고 배색이 어려우면 옆 페이지에 있는 그대로 따라 색을 채우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채색 느낌도 배울수 있어 좋다. 요즘 우리 아이들이 글라스데코에 푹 빠져있는데 투명지를 올려 글라스데코로 활용해도 좋을만큼 도안들이 아주 탐이 나는 아이들이다. 이 도안을 이용해 직접 유리에 글라스 데코로 그려주어도 좋고 여러므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어쨌던 힐링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안정을 찾고 싶다면 컬러링 북 추천한다. 이쁜 색연필만 가지고 있음 모든 준비물은 끝 !!! 언제 어디선 쉽게 채색을 할 수 있는 컬러링북 게다가 평소 좋아하는 형형색색 매력적인 스테인드 글라스 컬러링북이라 더 설레인다. 아이들에게도 추천해 주고 싶다 특히 집중력이 필요한 아이에겐 딱이란 생각이 든다. 색칠을 함으로써 소근육은 물론이고 집중력, 창의력을 향상시켜 준다. 학습을 하고 잠시 머리를 식히면서 컬러링을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잠시 안정을 찾아 다음 학습에 집중력을 더해 줄 것이다. 정말 좋아하는 스테인드 글라스 문양이라 계속해서 눈길이 간다. 너무 이쁘다 그리고 색색 칠하고 싶다는 마음이 더 커지는 책 1일 1장 스테인드 글라스 아이와 함께 즐겁게 코로나19 스트레스를 날려 보려 한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