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행복을 주는 비결 1
스티브 비덜프 지음, 전순영 옮김 / 북하우스 / 199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 키우는 부모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읽고 도서관에서 <스티브 히덜프> 검색해 찾아낸 책이다.

나같이 초보부모들이 읽어두면 참 좋은 책이라고 우선 말하고 싶다.

갓난 아이를 거의 접한 적 없는 초보맘이나 유아교육이 중요하다는 건 알지만 무엇이 우선인지 갈피가 안서는 부모들에게 아이를 만나기 전 단단한 기초와 마음가짐을 가지게 해주는 책이다.

읽고난 느낌은 초보라도 상관없다.

내아이에 같이 뒹글며 같이 성장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생각보다 아이는 금방 크고 잘 길을 보여주면 더 쉽게 같이 커 갈 수 있다는 것과 내 어린시절의 잘못도 뉘우칠 수 있었다.  집안일 안 하는게 좋은것인줄 알았던 나..그래서 지금은 의존적인지 모르겠다.ㅋㅋ

아이를 만나고 키우며 내가 잘하고 있나? 하는 조바심과 용기가 사라질때 곁에 두고 도고 읽으면서 힘을 얻을 수 있을 든든한 후원자같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