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5 - 유적에서 날아온 SOS 사건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5
트롤 글.그림,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봤을 때 동생이 왜 이게 제일 재미있다고 한 건지 잘 몰랐다. 나는 4권이 더 재미있는데. 물어보니 아무 말도 안 하고 손가락으로 4, 6을 번갈아 펴길래 46페이지를 펼쳐 보았다. 그랬더니...

엉덩이 탐정과 엉덩이 탐정의 아버지가 얼굴에 힘을 끙끙 주면서 입으로 방귀를 뀌고 있었다!! 힘을 주느라고 이마에 생긴 주름을 보니 웃지 않을 수가 없었다. 게다가 악당들의 표정도 너무나 웃겼다. 눈은 너무 커져있고 눈물이 고여 있다. 그리고 입도 눈의 4배만큼 거대화되어 있었다. 그 다음장에는 악당 보스가 쓰러져 있고 옆에 작은 글씨로 지... 지독해 라고 나와 있었다.

 

엉덩이 탐정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책과 나의 인생책 <13개월 13주 13일 보름달이 뜨는 밤에>라는 책보다 훨씬 재미있었다. 읽어도 읽어도 질리지 않는 이 책은, 전세계 어린이들이 꼭 읽어야 할 책이다.

 

2018년 11월 30일

 

※ 위 감상문은 만 10세 어린이가 직접 쓴 것으로, 부모의 의견과는 약간(이 아니라 많이) 상반된 견해를 피력하고 있음을 꼭... 꼭... 말하고 싶어지는 이 기분 뭐지...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