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웅진주니어의 신간으로 독특한 일러스트가 눈길을 사로 잡네요.

    영국에서 디자인과 일러스트를 공부했다는 작가는 인형작가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더 개성넘치는 그림이 탄생한 것 같아요.

    " 아빤 맨날 나중이래. "

     아이들의 바람이 담긴 소개글 보며 프레디(Friend + Daddy)가 되고 싶어 하는

     아빠가 읽어도 참 좋을 책 같아요. :)

     

 

 

 

 

 

 

     아이들은 기차를 참 좋아해요.

     그런데 애벌레 기차라니~ 어떤 기차일까요?

     이 책은 핀포인트 그림책 경연대회 우수상 수상작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곤충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아이들이 꺼려하는 벌레 이야기를

     좀 더 친근하게 알려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샐러드를 좋아하는 1인이라 무척이나 반가운 책이에요.

     확실히 나이가 늘어나면서 ;;

     육류보다는 채식에 관심이 생기고 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다양한 드레싱 레시피가 없어선지...

      실천하기가 어렵네요~

      왠지 이 책이 있으면 샐러드를 자주 해먹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표지에서 부터 시선을 잡아끄는 책이에요.

    세계적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딸바보'아빠와 딸 앨리스 비(ALICE BEE)와의 이야기를

    위트 넘치는 백여 장의 사진과 함께 생생하게 담아낸 918일 동안의 기록이라고 하네요.

    포토에세이는 사진을 좋아하기에 종종 즐기는데 육아기록이라고 하니 더 관심이 가네요~

    게다가 아빠의 기록이라니!!! 더더 기대가 됩니다~

 

 

 

 

 

     책을 좋아하는 엄마(부모)라면 아이에게 읽어줄 그림책에도 많은 관심이 있을꺼에요~

     제목부터 그런 부모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것만 같네요~

     게다가 아이들의 연령별 발달 특성을 고려하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그림책을 통해

     아이의 사고력을 길러줄 수 있는지 담겨있다고 하네요~

     유아동 교육 현장에서 17년 간의 경험과 그림책으로 아이를 교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연구했다는 저자의 이야기에 더 기대가 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거운상상 2014-05-09 2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