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층으로 된 재미있는 모양의 안주 접시.

흔히 납작한 안주 접시 대신.  저렇게 층별로 나뉜 접시를 내 놓으면 상당히 센스있어 보일듯.

 땅콩도 담고 육포도 담으면 좋겠다.

뭐 꼭 술 안주가 아니라도 가벼운 파티에서 핑거푸드 같은걸 올려 놓으면 좋을 것 같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4-03-03 16: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풍스럽게 금테 둘린, 여러 층의 쿠키 접시는 봤는데..음~ 아주 모던한 접시네요.
아, 글고 Mr.P 키 홀더 있자네요. 제가 색깔 별로 두 개 주문했는데, 개봉과 동시에 다 뺏기고 말았어요.
그래소 오늘 또 주문했네요. ㅠㅠ
조만간 이미지 올리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