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니스프리 릴랙싱 허브마스크 - 7매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복합성
ㅎㅎㅎ 처음으로 화장품 리뷰를 써보는군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이 제품에 대해서만은 꼭 한 마디 해야겠습니다. 저 사실, 피부가지고는 별 고민 안 해 봤습니다. 그냥 특별한 하자 없는 튼튼한 피부라 이것저것 막 바르고 살았죠. 그래도, 기본적인 관리야 했습니다. 일주일에 한 두 번, 팩 혹은 마사지요. 그런데...아기가 생기고 나니, 그게 참 어렵더군요. 화장실 들어가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엄마 찾느라 낑낑거리는 녀석을 두고, 차분히 피부관리를 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피곤하고 잠이 부족하니 점점 게을러져서...귀차니즘에까지 물들어 심지어 스킨로션도 생략하고 마는 날들이 늘어났죠. 그러다가 문득 거울을 본 어느 날, 아니 이게 왠일입니까! 각질에, 잔주름에! 세상에나. 얼굴에서 처음으로 주름의 흔적을 발견한 충격이란 이루 말 할 수가 없었습니다. 뭔가를 해야긴 했는데, 제일 쉽고 편한게 뭘까 생각하다가 떠오른게 요즘 광고하는 <마스크>. 처음엔, 뉴트로지나 수딩 마스크를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더군요. 그 때 제가 이용하던 쇼핑몰에는 뉴트로지나 제품 외에는 이것 밖에 없어서 그냥 주문했습니다.
결과는...만족이지요! 사실, 효과보다는 간편하고 깔끔한 사용법에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두 조각으로 나뉘어 있구요, 파스 같이 비닐 시트를 떼어내고 척 척 붙이기만 하면 땡입니다. 얼굴에 닿는 부분은 고형 젤리같은 막이 있어서 수분 및 여러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겉면은 보송보송해서 보통때와 똑같이 생활할 수 있어요. 제가 안경을 쓰는데요, 팩을 하면 제일 불편한 점이 안경을 못 쓴다는 것이었죠. 눈이 안 보이니 텔레비젼을 볼 수도 없이 팩 하는 시간 내내 지루하게 보냈어야 했는데, 이 마스크 위에는 안경도 쓸 수 있고 뭐가 흐르거나 끈적이지 않기 때문에 아기를 안아도 되고, 여하간 무슨 일이든 다 할 수 있어요. 붙이고 있다가 일정 시간이 지닌 후 떼어 버리면 끝. 이 마스크를 하고 나면, 피부가 촉촉해진 느낌이 들고 다음 날 각질이 한결 줄어든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기를 둔 엄마들! 피부관리 힘드셨죠? 이니스프리 마스크 써 보세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걸 하고 있으면 엄마가 신기하고도 무서워 보이는지 아이가 들러붙어 귀찮게 하질 않는다는 덤도 있지요. ㅋㅋㅋ 거기, 귀차니스트들도! 피부 건조하고 각질 생기기 쉬운 봄날, 마스크 한 번 해 보세요.
참, 마스크 효과를 두 배로 높이려면 사용 전에 에센스와 크림을 섞어 가볍게 마사지를 하시면 좋겠죠? 그리고 사용법에는 대략 15분 가량 붙이라고 되어 있는데, 해보니까 30분 가량은 하고 있어야 충분히 촉촉해지는 느낌이더군요. 조만간 또 하나 주문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