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 : 중성
저는 1년 365일 내내 선크림을 달고 사는 사람입니다.
별별 제품 다 써봤지만 썬크림이라는게 끈적거리고 번들거리고, 산뜻한거는 가격이 또 비싸고..
지금 쓰고 있는 제품도 매트해서 상당히 맘에 들긴 한데 또 답답한 맛이 있구요..
항상 집에 있을때도 자외선을 피해볼까 로션류를 찾아봤지만 물처럼 흘러내리는 타입은 얼굴에 뾰루지가 나더군요..
저번주부터 직장 근처 수영장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요즘엔 6시만 되도 날이 훤해지는데, 아침에 세수만 하고 그냥 나가기는 약간 이상하더라구요.
직장까지 30분 정도 걸리는데 썬크림을 바르자니 답답하고 그래서 가볍게 로션에 자차기능이 들어가 있는 제품들을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그런 제품들이 흔치가 않더군요. 더군다나 가격도 비싸구요.. ㅜ.ㅜ
근데 요놈이 딱 있더라구. 저렴한 가격에 자차기능..
전 피부가 중성이고 수영장 다니면서 약한 건성으로 변해가지고 별로 번들거리는건 못 느끼겠더군요.
상당히 산뜻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만 지성이신 분들은 약간 번들거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집에서 화장 안 하고 노는 주말에는 낮에 요 제품 하나만 발라주면 끝!! 근처 가게에라도 잠깐 나갈라쳐도 이제 문제 없구요.. ^^
클린앤 클리어는 고등학교때 스킨 써보고 너무 독해서 그 뒤로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데 요 제품 때문에 약간 인식이 달라졌습니다.
마음 편하게 즐겁게 살면 피부야 저절로 탱탱해 지는 것이지만, 저처럼 쓰잘떼기 없이 고민이 많은 분들은 하나 사다가 낮 로션으로 써도 무방할듯 싶습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