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신혼 천 일간만 실컷 싸우고 평생의 행복을 얻는 전략  

 아직 미혼이기 때문에 이 책 꼭 읽고 싶다! 물론 싸우지 않을 사람 과 결혼하면 좋겠지만, 30년 넘게 다른 삶을 살다가 만난 두 사람이 웃으며 살 수만은 없을 것이다. 결혼으로 인한 모든 갈등이 결혼 후 3년에 다 일어나고, 이 시기에 갈등을 슬기롭게 극복해야 평생의 행복이 보장된다는 말이 마음에 와닿는다. 실제 커플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지혜롭게 헤쳐나가는 전략을 담았다니 결혼하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남녀노소를 떠나 모두 알아야하는 솔직한 화장품 이야기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지 피부에 제일 먼저 신호가 온다. 클렌징을 제대로 못한 건지, 음식을 잘못 먹은 건지, 정말 스트레스 때문인지 잘 모르겠다. 저자는 단순히 정보만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에피소드를 담았다니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겠다.

 

 

 

 

 누구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그림으로 꾸민 인테리어

 그림도 좋아하고,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있다. 독립을 하거나 결혼을 해서 내 집을 소박하면서도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집 안 분위기와 어울리는 그림을 걸어 완성한 인테리어는 얼마나 예쁠까? 책을 읽고, 나만의 공간을 꾸밀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아시아 여행의 사소한 즐거움을 위한 주관적인 가이드북

 책의 제목이 뭔가 맞지 않는 듯하면서도 마음에 든다. 전국일주 하고 싶은 나라 일본의 도쿄, 나고야, 교토, 국내에서 가고 싶은 곳 목록에 적어놓은 증도와 청산도, 여행 다녀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가고 싶어진 곳 베트남. 나 또한 여행중일 때보다 여행 준비중일 때가 더 즐겁고, 화려한 쇼핑몰이나 유명한 관광지보다 조용한 골목길이나 시끌벅적한 시장이 더 좋다. 여행 스타일이 비슷한 저자의 사적인 가이드북, 얼른 펼쳐보고 싶다.  

 

 

 

 서른다섯 동갑내기 부부의 345일 세계여행

 가슴이 뛴다! 동갑내기 부부의 세계여행이라니. 내가 꿈꾸는 일이다. 여행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에 한 번쯤 긴 시간 동안 잊지 못할 여행을 하는 것. 세상이 정해놓은 길을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길을 선택하는 게 용기 있는 일인지 무모한 짓인지는 보는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하지만 이 세상에 태어나 정해진 길로 직진만 한다면 너무 재미없지 않을까? 7년 연애 끝에 결혼한 그들의 멋진 여행 이야기, 빨리 읽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jena83 2012-01-03 22: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내 집에 그림 & 따뜻한 손뜨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