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모스크바 판타지 

 모스크바에서 사계절을 보내며 마치 초보 스파이처럼 생활했던 파란만장한 모스크바 일기는 그녀에게 인생의 전환점이 될 정도로 익사이팅한 것이었다!

 표지만 보면 아기자기한 소설일 것 같은데, 여행 서적이네요. 배낭여행을 위해 항공권을 알아볼 때, 모스크바를 경유하는 것이 가장 저렴했지만, 모스크바는 위험하다는 말에 포기 했었어요. 고정관념을 버리고 러시아인들의 진솔함을 느껴보고, 모스크바의 참맛도 느껴보고 싶네요.    

 

 

 <2> 마이 워너비 스킨케어 북 

 10년 가까이 천연팩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해온 생생한 노하우! 

 요즘 가장 큰 고민이 피부인 만큼 제목을 보자마자 눈길이 갔습니다. 기본 세안법부터 기초 화장품 바르기, 유기농 천연팩 만들기, 보디 케어, 두피 케어까지 알려주어 유용하게 볼 수 있겠네요.  

 

 

  

  

 <3> 닥터로빈 슬리밍 레시피

 살찔 걱정 없이 마음껏 먹는, 칼로리를 낮춘 가벼운 요리를 소개하는 책! 음식 치료 전문 의사가 직접 개발한 다이어트 메뉴를 제안하는 요리책!

 운동을 열심히 하시는 어머니께서 음식을 드실 때마다 칼로리 계산을 하시는데, 어머니와 함께 읽고 싶은 책이네요. 설탕과 버터 대신 천연 감미료와 지방 흡수율이 낮은 오일을 사용하여 지방 섭취를 최소화하고 영양 균형을 맞춘 메뉴를 소개한다니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4> 내가 담근 우리집 첫김치

 김치명인이 소개하는 제대로 된 김치 책!

 작년 겨울에 처음으로 김장을 도왔습니다. 물론 배추를 절이고 배추 속을 만드는 것은 어머니가 하셨지만, 양념을 버무리면서 결혼해서도 갖가지 김치를 직접 만들어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책의 목차를 보고 90여 가지의 김치 종류를 보고 놀랐습니다. 몇 가지만 잘해도 칭찬받을 수 있겠네요~^_^ 

 

  

 <5> 참 쉬운 몸보신 도시락

 흔한 재료, 간단한 조리법으로 알뜰하게 만들 수 있고,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고 있고, 몸에 좋은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는 도시락!

 매일 아침 도시락을 싸주시는 어머니께, 그리고 결혼하게 되면 직접 도시락을 싸야 할 저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입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jena83 2011-11-10 08:44   좋아요 0 | URL
매달 고생이 많으시네요. 오늘 하루 기분 좋게 보내세요~!^_^

jena83 2012-01-03 2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닥터로빈 슬리밍 레시피 & 오늘의 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