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봇V 애니북 1 또봇V 애니북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8년 11월
평점 :
품절


 

 

 

 

 

 

또봇V 애니북 1

서울문화사

 


더 강력하고 더 멋지게

또봇이 돌아왔어요

KBS2 에서 2018년 7월 12일 부터 새로운 또봇시리즈 또봇V 가 방영되었어요

평범한 소년 태양이 우연히 발견한 갤럭시웨이폰의 힘으로 생명을 얻은

장난감 자동차들이 또봇으로 변신하고, 태양은 또봇들과 함께 마을에서 소동을 일으키는 악당 팩맨에 맞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변신 로봇 액션어드벤처!!

 


그 전 또봇 시리즈들과 그림체가 약간 변했죠?

하지만 여전히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또봇인건 분명하더라고요

저희집 아이들도 또봇V 새로운 이야기를 무척 재미있어했으니까요

 

 

 

 

또봇V 애니북 1권에는 1화~7화까지 총 7편의 에피소드가 담겨있었어요

 

 


주인공 강태양, 강태양과 친구들, 또봇 스피드, 몬스터, 로켓

그리고 팩맨의 일당, 이니, 미니, 마니,모

 


어릴적 저도 로봇 만화를 정말 좋아했는데요

다간을 정말 좋아했는데 요즘 아이들은 또봇을 참 좋아하지요

저희 집 두 아들도 또봇을 엄청 많이 본것 같아요

또봇 로보트도 시리즈별로 다 모으고, 또봇이 조립할때 좀 빡빡해서

제일 처음 샀을때는 애를 좀 먹었는데 아이들은 조금 익숙해지니 또 곧잘 합체를 시키더라고요

물론 분리할때 또 힘이 들긴하지만요

그렇게 애정하던 또봇의 신작, 또봇V

사실 엄마아빠들은 로봇 시리즈는 그만 나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어요

시리즈 별로 다 모으려니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요 ㅎㅎ

하지만 어릴때는 로봇에 대한 로망이 상당하잖아요. 그런 아이들의 마음을 알기에 또봇V 애니북 1권도 만나보게 된거지만요

 

 


아름다운 우주를 지배할 수 있는 6개의 전설의 무기,갤럭시웨폰

우주의 악당 패왕 데몬스는 갤럭시웨폰 6개를 모아 우주를 지배하려고 하는데

갤럭시웨폰이 지구로 떨어지게 되었어요

그 갤럭시웨폰 태양이의 집으로 떨어지게 되었는데요~

우리집에도 갤럭시웨폰이 떨어졌으면 좋겠다 하는 아이들,

사실 저도 어릴때 다간을 보면서 그런 생각을했거든요.

우리집 차도 로봇으로 변하면 좋겠다고요 ㅎㅎ

평소에는 RC카 장난감, 몬스터트럭 장난감, 우주왕복선 장난감인 또봇V!!

 

TV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도 재미있지만


책으로 만나보니 저는 더 좋은것 같았어요

우선은 미디어 노출이 덜 되고, 한글 공부도 되고, 눈도 덜 나빠지고

거기다 보고 싶었던 장면을 실컷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요

특히나 움직이는 화면보다, 책에서 표현된 그림들을 상상하면서 볼 수 있기때문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욱 더 자극시켜줄 것 같았어요

제가 평소에도 책을 좋아하다보니 이러한 장점이 눈에 확 들어왔나 싶기도 하지만요

 

또봇V에는 저도 처음만나보는 캐릭터들이 많았는데

그중에서 갤럭시 탐정단들은 너무 귀여웠어요

마치 코난과 친구들이 생각나기도 첫째 친구들이 떠오르기도 하더라고요

고릴라가 태양이 친구 지우를 구해주려고 하는 에피소드는 제가 괜히 더 짠하더라고요

죽은 자신의 아기 고릴라를 떠올리면서 지우를 구해주는 장면에서는 모성애에 감동받아 가슴이 뭉클하더라고요

 

7개의 에피소드들이 하나같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이제 또봇V의 시대가 시작된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아이들 만화보면 저도 재미있어서 빠져 볼때가 많은데

이번에 또봇V는 어른인 제가 봐도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스피드가 가장 멋있더라고요~

엄마인 저도 이제 또봇V에 빠져들게 되었어요

 

또봇V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TV에서 말고 책으로 또봇V 친구들을 만나보는것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또, 지금 또봇V 출간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12월 31일까지 책 속 엽서를 응모하면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책을 다본뒤에 마지막에 이벤트 소식을 보고 저희도 바로~ 엽서를 작성했네요

내년 새해에는 또봇V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싶다는 아이들의 소원이 이루어질까 모르겠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