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and My Mum (Hardcover)
Amanda Rainger / Hodder Wayland Childrens / 2009년 9월
품절


알라딘에는 이 책의 이미지 사진이 없네요.
표지가 너무 귀여워서 선택한 책이예요.
그리고 제가 곰도리 캐릭터를 좋아하기도 하고...

엄마 따라쟁이 아기곰이예요.

자신이 할수 없는 일을 엄마가 하는 것이 자랑스럽고,

엄마랑 함께라면 전혀 무섭지 않은 아기곰.

색감이 참 좋았는데,
특히 이 수영을 하고 난 뒤 물을 털어내는 장면 표현이 정말 좋았어요.

아기곰보다 더 즐거워하는 엄마곰.

아기를 배에 앉아 놓은 모습이 귀여워서,
저도 조카에게 책 읽어준후 이 포즈대로 한번 해주었어요.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2-05-24 04: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기 곰들이 너무 이쁘고 귀엽습니다.^^
한 마리 키우고 싶네요.ㅎㅎ

보슬비 2012-05-24 16:52   좋아요 0 | URL
정말 그림책 속 곰도리 생각하고 숲속에 곰들에게 접근했다가는 뼈도 못추릴거예요.ㅎㅎ 그래서 옛날에는 곰도리 인형 참 좋아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