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rdo Halloween (Goosebumps Horrorland #16): Special Edition Volume 16 (Paperback, Special) Goosebumps HorrorLand 16
Stine, R. L. / Scholastic Paperbacks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제가 판타지, 호러, SF종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아신 사서분께서, 자신은 책표지가 징그러워 읽어보고 싶지 않지만, 아이들이 재미있다고 한다며 권해주셨어요. 시리즈인것이 마음에 걸렸지만, 대부분의 챕터북들이 시리즈를 무시해서 읽어도 크게 문제될것이 없어 대출하게 되었답니다. 

 마침 '할로윈'이 다가와서인지 이 책이 시즌상 잘 어울리는것 같았어요. 

 암튼... 이 책을 다 읽고, 아이들은 좋아할수도 있겠다...였지만, 저는 완전 짜증나서 죽을뻔했어요.^^;; 완전 민폐형 외계인이 나타나서, 주인공을 괴롭히는데 정말 제가 주인공이 된양 울화통이 터지더라구요. 게다가 스토리가 뜬금없이 두가지로 나눠지는데, 그 뒷이야기도 읽는동안 속터져 죽을뻔했습니다. 

 솔직히 이 책을 읽으면서 재미있으면 다음편도 읽어볼까? 생각했는데, 이런식으로 계속 속터지게 만들거라면 저는 '호러랜드' 시리즈 읽기를 포기해야할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입장에서는 엽기적이고 자극적인 소재와 상황이 재미있게 느껴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약간 아쉬운점이 있다면, 챕터북인데 삽화가 하나도 없다는거였어요. 개인적으로 전 삽화가 있는 챕터북들이 더 좋더라구요. 

 * 

 한편으로 '호러랜드'를 평가하는것이 아까워서, 다음에 다른 이야기로 한번 더 읽어볼까 생각중이예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1-10-22 09: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할로윈 책이군요.^^
표지가 하나도 무섭고 귀엽습니다.ㅎㅎ

보슬비 2011-10-22 09:50   좋아요 0 | URL
책 읽어보시면 전혀 귀엽게 느껴지지 않으실거예요.
솔직히 읽으면서 '살의'를 느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