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소한 선택이 운명을 바꾼다'

게임의 문구처럼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스토리 라인이 달라지면서 16가지의 결말을 보여주는 '헤비 레인' 

처음 이 게임을 고를때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일반 게임보다 속도감이 떨어지지만, 몰입도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한편의 스릴러 영화를 보는 기분이라 오랜만에 신랑이 게임할때 옆에서 영화보듯 지켜봤네요.^^;; 

결국 소년만 살리고 네명의 주인공들을 죽여버린 신랑... -.-;; 

그 허무함이란....  그래도 소년은 살렸잖아. 최악은 아니었어. 최악은 아이까지 죽는거겠지? 

그래서 이번엔 제가 하고 있어요. 이미 범인을 알고 있고, 대략의 패턴을 아는지라 최선의 선택을 하려 노력중입니다.^^ㅋㅋ 

솔직히 게임에 몰입하면 며칠간 폐인이 되는지라, 되도록이면 가까이 안하려하는데, 가끔은 재미있는 게임 나오면 어쩔수 없어요.^^;; 

이 게임 빨리 엔딩 봐야지, 그렇지 않으면 한동안 책 읽는시간 방해 받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