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파란 봉투에 담겨 온 '스님의 주례사' 외 봉투의 쓰임

 

이달의 포토리뷰에 <민화에 홀리다>가 올라 2만원 마일리지가 들어 오고 책장 사진을 올리는 포스트에서인가 5000원 마일리가 들어온 것이 있었다. 이렇게 뜻하지 않은 마일리지가 생기면 새 책을 구매한다. 그동안 눈 여겨 본 책들을 얼른 카트에 넣었다. 

 

청소년 문학인 <빵과 장미> 그리고 화가 김점선님의 그림의 함께 들어가 있는 법륜 스님의 <스님의 주례사>는 이 가을에 욕심을 비우기에 딱 알맞는 책인듯 하여 카트에 넣었다. 그리고 윤대녕 작가의 <이 모든 극적인 순간들>, 작가의 책들은 구매해 놓거나 소장하고 있는 것들이 많은데 아직 기회가 되지 않고 있다. 전작 <대설주의보>도 읽어 본다고 하고 기회를 놓쳤다. 이번에는 꼭 작가의 작품을 맛봐야 할 듯 하다. 

  

  

  

새로 바뀐 <알라딘 파란 봉투>는 참 신선하다. 색상도 그렇고 여러 빛깔의 알라딘 램프와 그외 무늬도 그렇고 이쁘다. 이것저것 맘에 드는데 '알라딘 고객님의 주문입니다. 소중하게 배달해주세요.' 라는문구 때문일까 더욱 맘에 든다. 왠지 내 자신이 소중해 지는것 같으면서 소중한 것이 들어가 있을 것만 같다.  

 

파란 봉투의 쓰임... 인터넷 서점에서 오는 비닐봉투는 그냥 버리기에 아깝다. 난 여러모로 사용을 하는데 강아지들의 집에 겉에 붙여 바람과 한기를 막는데 사용한다. 지금도 붙어 있지만 약간 지저분한듯 하여 사진은 패스. 그리고 소나무 좌탁이 거실 한가운데 있는데 잘 글킨다. 그런 긁힘을 방지하는데 이 봉투는 요긴하게 쓰인다. 과일쟁반이나 그외 것들을 올려 놓으면 정말 좋다. 좌탁에 물도 베어들지 않고... 이 봉투를 모아 놓았다가 다용도로 사용을 하는데 '알라딘 파란봉투' 는 색상때문일까 더욱 이뻐서 자주 사용할 듯 하다.  

먼저 구매한 책은 '파란 상자' 에 담겨 왔는데 세 권의 책은 '파란 봉투' 에 담겨 왔다. 아마도 상자와 봉투의 다른점을 고객이 직접 느껴보게 한 듯 하기도 하고 얼마되지 않는 책은 봉투에 보내도 받는 이에겐 편하고 좋다. 버릴때는 '재활용' 으로 분리해서 버리면 더욱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