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새 박스/새 봉투 인증샷 찍고 적립금 받자!

알라딘 새상자 이렇게 바뀌었네요~~  

     

  

파란색 로고가 너무 이쁘게 바뀌었네요.옆면도 파란색~알라딘 램프에서는 행운이 뿅뿅뿅~나오고 무엇보다 산뜻함이 참 좋네요. 파란색은 믿음과 신뢰의 색이라고 하는데 고객에게 믿음을 행운과 함께 전해줄 듯 합니다.

 

"알라딘 고객님의 주문입니다.소중하게 배달해주세요."  

문구가 참 좋다. 어느 상자에도 없는 알라딘만의 차별화,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담뿍 담겨있다.  

  

색색의 바뀐 알라딘 램프~~ 택배용지에 멋지게~ 

제품은 이렇게 들어 있다. 

구매상품은 책과 레모나, 책은 <꼬닥꼬닥 걸어가는 이 길처럼>이다.<지리산 둘레길 걷기여행>을 읽고 나니 제주도 올레길에 대한 여행기를 읽고 싶어서 구매했고, 레모나는 고딩딸들을 위하여 구매를 했다. 레모나는 하트상자도 이쁘지만 내용이 알차다. 몇 번째 구매이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상자는 이쁘게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재구매 욕구를 부르는 제품인듯 하다. 

 

위 상품들은 그동안 모아 놓은 알라딘 마일리지로 구매를 하여 공짜로 얻은듯한 것들이다. 책과 상품이 함께 와서 좋고 따로 배송비를 내지 않아도 되니 더 좋은 듯 하다. 거기에 산뜻하게 새로 바뀐 상자에 마음까지 신선함을 담은 파란 알라딘 램프가 맘에 든다. 책은 나의 시월을 풍성하게 해 줄 것이고 <레모나>는 고딩 막내딸에게 '사랑의 비타민' 이 되어 생활에 활력을 줄 것이다. 그러지 않아도 지난번에 보내준 '레모나' 를 열기만 하면 친구들이 달려들어 모두가 하나씩 가져가 딸은 얼마 먹지도 못했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친구들과 여유롭게 나누어 먹을 수 있기를.. 정말 사랑의 레모나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