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오늘 도착한 책 , I ㅡ

#마법을믿지않는마술사안톤씨
#라르스바사요한손
#배명자옮김
#북로그컴퍼니
#마술사가마법을믿어야하는이유
#환상이나꿈이필요하니까
#내가꿈꾸지않으면다른이도꿈꾸게할수없어
#마법동시접속필요각
#그숲에선무슨일이
#안톤씨괜찮아요?


표지디자인 투표가 있어서 잠시 봤던 책인데 1안이 통과되었나
보다 . 음 ... 푸른 하늘 담은 모자도 예뻤는데 , 넘 환상스러웠나
ㅎㅎㅎ 암튼 카드의 앞면을 따서 디자인한 듯 익살스럽게 나온
책 . 마법을 믿지 않는 마술사 안톤씨 ㅡ 라니 , 마술사에겐 마법
의 시간이 가장 필요해 보이는데 왜 믿지 않을까 ? 하긴 열심히
사는 사람들의 세상을 보며 열심히 하지 않는 사람은 질투할 뿐
그 열심으로 뛰어들어 땀에 옷젖기는 싫은 법이지 . 희망이라는
신기루에 속지 않으려고 , 또 믿음에 배반당할 까봐 움추려 들다
보면 꿈도 어느 사이 꿈이 아닌게 되어 버리는 건지도 모르겠네 .

마술사 안톤에게 왜 마법의 믿음이 사라졌는지 그게 넘 궁금해서
시작해본다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04-24 00:03   URL
비밀 댓글입니다.

[그장소] 2018-04-24 00:14   좋아요 1 | URL
ㅎㅎㅎ 저는 일년 중 늘 가을만 바라기 하고 살아요 . 봄은 봄대로 울렁증이 도지고 , 여름은 거의 체력방전이고 ㅎㅎㅎ 겨울은 웅크려지고 , 가을 없었으면 못 살았을거예요 . ㅎㅎㅎ
제게 가을이 마법의 날들이라면 나머지 계절은 현실이예요 . 현실의 힘은 늘 부정하고 싶어진다는 데 있는 것도 같네요 . waxing moon님 동심 튀어나오는 거 보고 싶네요~ ^^

커피소년 2018-04-24 23:10   좋아요 1 | URL
저와 같네요..ㅎㅎ 아무래도 그 장소님 또한 계절이나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네요.ㅎㅎ 그만큼 심리적으로나 여러모로 힘드신 부분이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동심이라는 것이 남아있다면 나올 수 있으면 좋겠지만 현상을 그대로 보기보다 좀 더 삐뚤어진 시각으로 보자고 하는 마음에 이미 동심은 이번 생애에 없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ㅎㅎ 다음 생애에 인연이 된다면 저의 동심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장소] 2018-04-25 23:54   좋아요 1 | URL
음 .. 말하자면 심리 어딘가가 문제일지도 .. 인간의 몸은 환경에 영향을 받으며 살기마련이니까 .. 예민한건지도 모르고요 . ㅎㅎㅎ

음 , 이번 생엔 비틀어 세상보기 ㅡ인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