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공작님의 곰인형 (총3권/완결) - 제로노블 051
최성하 지음 / 제로노블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시절 사고 이후 특이한 체질로 변해버린 마샬.

꼭 필요한 말만 하고, 타인의 시선을 피하는 행동반경으로 되도록 자제하며 살아가는 마샬의 유일한 낙은 유체이탈~

오랜 전쟁에 종지부를 찍은 기념으로 궁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 온 가족이 방문한 황궁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중심에는 우연찮게도 꼭 마샬이 있다. 

ebook 1권은 그녀의 '빙의록' 쯤 되려나?

처음 부터 알콩달콩 달달하다면 나는 이 글에 실망했을 것이다.   그러나, 시크한듯 허당인 마샬의 모험담으로 인해 나는 지금 [공작님의 곰인형] ebook 2권까지 즐겁게 넘겼다.

드디어 영지로 돌아왔으나, 이제는 피할수 없는... 아니, 스스로 사건을 찾아 다니는 마샬의 엉뚱함에 화이팅을 외치며! 

 

로맨스 소설의 조미료로 빼놓을 수 없는 소재.  초반부터 물씬하게 풍겼던 출생관련 짠내나는 사연도 역시나 실타래가 풀려가고, 나름의 악인 퇴치도 이뤄진 가벼운 느낌의 글이라 머리 무겁거나, 가슴 부여잡는 일 없이 순탄하게 읽었다.

로맨스 소설 장르로 출간되었으니, ebook 3권 쯤에서 야 . 너 호칭이 자기. 달링이 될 줄 알았건만.  이 글은 끝까지 소프트 ..... 썸 타는 '척' 은 있으나 두근거림 없는 로맨스라기 보다는 라이트노벨 이였다.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읽기는 했으나....

로맨스를 기대한 독자에겐 작가가 너 . 무 . 했 . 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