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과학>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함석헌사상의 인문학적 조명 /한길사

 

 

 

 

 

 

 

 

 

 

 

 

 

 

은유, 역사, 미스터리, 치유 그리고 과학

멜러니 선스트럼/에이도스

 

 

 

 

 

 

 

 

 

 

브렌다 매독스 지음, 김종건 옮김 / 어문학사

 

 

 

 

 

 

 

 

 

 

 

  사샤 릴리 대담진행, 한상연 옮김 / 돌베개

 

 

 

 

 

 

 

 

 

 

 

 

 

박상훈/ 폴리테이아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맥거핀 2011-12-09 0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꽃도둑님 잘 지내시죠? 저도 저 함석헌사상에 대한 책 보관함에 넣어두었었는데, 저 책이 선정되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 좋은 분들의 리뷰를 많이 볼 수 있을테니..(신간평가단은 안 하지만, 인문분야 신간평가단분들이 추천하는 도서 페이지는 좋은(때로는 상당히 독특한) 책들이 많아 늘 찾아보고 있어요. 리뷰도 그렇고..)

꽃도둑 2011-12-09 12:07   좋아요 0 | URL
기온이 많이 내려간 것 같아요. 목도리를 둘둘 감아 눈만 내놓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진 걸 보니...
추워서 너무 오그렸는지 뒷골도 땡기는 거 같고.. ㅋㅋ
전 사실 마감이 지난 줄도 모르고 문자 받고서야 알았네요,
고맙게도 하루 더 연장한다는 문자였어요,,
조금 전 펑가단 분들이 추천하신 책 휘리릭~ 훑어 봤는데 아무도 함석헌에 대해 관심 갖는 분들이 없네요. 이 책이 될 확률은 O 네요,,ㅎㅎ
그냥 주는 대로 넙죽이죠. ^^

굿바이 2011-12-13 1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꽃도둑님 잘 지내시죠?
사샤 릴리의 대담집이 나왔군요. 모르고 있었는데 그저 감사 또 감사^^

꽃도둑 2011-12-13 18:05   좋아요 0 | URL
으아항 굿바이님, 반갑네요.
어쩌다 한번씩 들어가 보긴 했는데...한동안 뜸하시더니..
갑자기 짜~잔 하고 나타나셨네요...^^
바쁘셨나봐요?..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하기야 이런 말 자격은 없죠..제가 불성실한테...
암튼 가늘고 길게 갑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