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마음에서 마음으로

 

삶에 대한 깊은 성찰을 느끼고 싶은 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읽고 싶다.

 

 

 

 

 

 

 

 

 

 

 

2. 내 인생의 화양연화

 

송정림 작가가 들여주는 이야기 읽어보고 싶다.

 

 

 

 

 

 

 

 

 

 

 

 

 

3. 있는 그대로 나를 바라보기

 

행복을 찾기 위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읽어보고 싶다.

 

 

 

 

 

 

 

 

 

 

 

 

 

4. 밤 열한 시

 

황경신의 감성 있는 이야기 읽고 싶다.

 

 

 

 

 

 

 

 

 

 

 

 

 

5. 조르바를 춤추게 하는 글쓰기

 

이윤기의 글쓰기 이야기 읽어보고 싶다.

 

 

 

 

 

 

 

 

 

 

 

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