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여신 - Rainbow Song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보게 된 영화 <무지개 여신> 

솔직히 나는 외국배우나 드라마, 노래등에 관심이 많지 않아서 거의 모른다고 할수가 있다.
가깝고도 먼 나라인 일본역시 그러하다. 하지만 일본여배우중에서- 아니 일본 배우를 통틀어서 내가 거의 유일하게 아는 배우, 우에노 주리.
무지개 여신에 우에노 주리가 나오고있었다. 그래서 보게되었다.

무지개여신은 마치 책같았다.
원작으로 책이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확인해보지않아서 따로 원작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영화속에서 "연인", "지구 종말의날"등의 세부타이틀이 들어갔다. 책을 펼치고 목차를 봤을때 목차가 쫘르륵있고 그 목차중에 하나를 책의 제목으로 사용한듯한 느낌을 받았다.
영화전체가 좀 조용하고 잔잔한데, 그래서그런지 그런느낌과 잘 맞아서 좋았다.

그리고 무지개여신속에는 또하나의 영화가 담겨있다.
바로 "지구종말의날" 이다. 지구종말의날은 주인공인 사토 아오이(우에노 주리)와 키시다 토모야(이치하라 하야토)가 학생때 동아리활동을 하며 찍은 영화이다.
지구종말의날은 위에 쓴대로 하나의 세부타이틀로 들어가서 온전히 지구종말의날만을 보여준다.
영화를 촬영하는 장면이 나오기때문에 무슨내용일까 했는데 마지막에 반전의 느낌이 좋았다.
 하지만,
무지개여신 그리고 무지개여신속의 또다른 영화인 지구종말의날.
두 영화의 주인공인 사토 아오이(우에노 주리)의 결말또한같아서 안타깝기도 했다.

요즘 비가 많이오고있다.
지금까지 비가 내리고 그치는 모습은 많이 봐왔지만 무지개를 본 기억은 손에 꼽히정도로 적다.
그래서 영화에서나마나 무지개를 볼수있었던 점도 좋았다.
그냥 무지개도 아니고 신기하고 예뻣던 무지개.


잔잔한 분위기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무지개여신을 보는것도 좋을것같다.
 

 

무지개 여신 - 8점
쿠마자와 나오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