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무궁무진한 김밥의 맛>

 

 곧 소풍철이 다가옵니다.

 참으로 손재주없는 일인이라 더더욱 걱정되는 김밥~

 맛도 있지만 모양도 예브면 더더욱 좋을텐데~

 김밥의 세계로 퐁 빠져보고 싶네요.

 울 아이들 소풍 도시락도 좀 화려해지길 바라면서요 ^^

 

 

 

 

 

 

 

 

  <엄마가 편해지는 살림 정리법>

 

 아~~~ 진심 편해지고프다 ㅎㅎ

 정말 요런 정리법이 있는걸까요?

 그렇다면 꼬옥 만나보고프네요.

 제목의 또다른 뜻은 아이 스스로 정리할 수 있다는 의미겠죠? ^^

 

 

 

 

 

 

 

 

 

   <엉뚱한 크레파스>

 

 고녀석 참 맛있겠다 시리즈로 유명한 미야니시 타츠야의 신간이네요.

 요즘 이 분 작품이 자주 보이네요 ^^

 우리집 아들들은 완전 좋아하는 분이지요.

 이번엔 엉뚱맨 시리즈라는데, 기대가 됩니당~

 

 

 

 

 

 

 

  <스스로 가족>

 

 개구진 아이 얼굴이 인상적이네요.

 스스로 가족, 과연 어떤 이야기일런지...

 각자 일을 분담하고 집안일을 나누고 사는 주인공 집,

 스스로 알아서 산다, 눈치가 밥먹여 준다 가 가훈이라니~

 왠지 유쾌하고 재미난 이야기일 것 같아요.

 중학년 책이라 쭌군과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