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블록 놀이 싫어하는 아이들이 있을까요?

 레고에 맞서는 옥스포드의 블록책 시리즈 중 신간이 나왔네요.

 이번엔 병원놀이에요.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또 놀이까지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책.

 이야기까지 들어있으니 일석삼조가 되려나요?

 아이들이랑 재미난 이야기도 읽고 또 블록으로 신나게 만들고 그걸로 놀이도 하고 싶네요.

 

 

 

 

 

 

 

 집중력만큼 중요한 것도 없겠죠?

 공부가 되었던 놀이가 되었든 아이들의 집중력의 정도에 따라 그 성과가 달라지니까요.

 이건 아이뿐 아니라 어른도 마찬가지겠지요.

 과연 어떤 방법들오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일지 넘 궁금합니다.

 재밌는 놀이와 접목시킨 집중력 높이기!!! 아이들과 직접 해보고 싶어요 ^^

 

 

 

 도시락의 최대 단점은 바로 식는다는 것이지요.

 물론 보온 도시락통도 있지만 무겁기도 하고 대개는 일반 도시락을 사용하기에

 도시락을 먹을 즈음엔 언제나 식게 마련입니다. 

 이쁘고 또 맛있는 더욱이 식어도 맛있다는 그 도시락 레시피들, 넘 궁금해요.

 소풍도 나들이도 많지만 조금은 쌀쌀해진 기온에 딱일 도시락 레시피, 배워보고파요~~

 

 

 

 

 

 

 

 유명한 블로거이신 하마미님.

 셀프인테리어의 모든것에 대해 스신 책이라네요.

 인테리어는 비용적인 면때문에 늘 망설이게 되고 맘것 하지 못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

 셀프로 정말 내맘에 쏙 드는 집이 완성된다면 정말 좋을 테죠.

 어던 방법으로 집 안 곳곳을 바꾸셨을지 그 방법들 무지 궁금하네요.

 

 

 

 

 

 

 

 

 요즘 그야말로 대세인 캠핑.

 저보다도 신랑이랑 울 아드님들이 넘넘 좋아라 하는 캠핑.

 하지만 아직 직접 장비를 구해 다니지는 못하고 있어요.

 걍 친구들 따라 몇번.. 그런데, 고 몇번으로 울 아들들 캠핑 홀릭이 되어버렸네요.

 하나씩 준비하는 게 좋을지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그 세세한 것들 알아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