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할까? - 일과 신발 그림책은 내 친구 27
정해영 글.그림 / 논장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발을 소재로 한 재미난 책을 읽어보았어요!!
두 아이 모두 이 책을 넘 잘 봐서 소개해요 ^^

두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세계들이 무척 많거든요 ^^ 



책을 펼치면 커다란 신발의 모습이 나와요!!
어떤 분의 신발일까?
아이랑 생각하며 맞추는 방법도 재미나요!! 

 

어른들 눈에는 모두 다 알아 맞히지만

페이지를 넘기기 전 신발만 보고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상상의 답을 말하기도 하네요!

비슷하게 맞히기도 하고...

꼭 그 직업의 정답을 못 맞혀도 아이가 유추하는 직업도 참 재미나네요!!

축구선수,발레리나, 스쿠버다이버, 소방관 운동선수.... 등 다양한 직업도 만나볼 수 있구요

이 책을 보며  아이들의  꿈도 키울 수 있어요!!!


글밥도 많지 않고 섬세하게 종이로 붙여진 재미난 그림에 아이들이 쏙 빠졌네요~~

어린이집에서 요즘 아이가 좋아하는 책 한권을 갖고 오래서 이 책을 갖고 갔다죠

친구들과 수업시간에 돌려보며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대요!!

울 집 두 아이 연령에도 딱 맞아 정말 강추해요~~!!


 

 "우리아이에게 커서 뭐가 되고 싶냐"고 물으니 경찰관이 된대요

남자아이라 멋있는 소방관,경찰관 다 되고 싶어하네요!! ~~









 

주변의 모습을 그대로 흡수하고 받아들이는 우리 아이들!!

이제 자신의 꿈을 생각하고 펼칠 수 있게 되길 바래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내용과 그림들!!

흥미로운 소재로, 아이들의 몸과 마음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소중한 꿈을 펼치며 ... 참 잘 엮어 주신 책이네요^^ 

이 세상에서 우리를 위해 일하시는 분들의 마음도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어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