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이번에 알라딘신간평가단 12기로 활동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어요.

11월에 새롭게 출간된 책들 중 관심가는 책들이 많아서...

5권만 고르는게 살짝 어렵기도 하였는데요.

엄마가 되다보니 자연스레 아이들 책과 그 다음으로 관심갖게 되는게 바로 요리책인것 같아요.

그럼 제가 눈여겨 봤던 책들 추천해볼까 해요~^^

 

 

 

 

벨기에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가로 손꼽히는 히도 반 헤네흐텐의 그림책 '그건 내 모자야'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눈소식도 있어서 겨울분위기 물씬 풍기는 책을 선택해보았답니다.

눈사람이 여기저기 걸어다닌다?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시리즈 18권, 움직이는 꼬마 눈사람 스탄이 모자이야기로 돌아왔답니다. 배려와 지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하니 추운 겨울 아이와 함께 읽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꿈공작소 시리즈 16권인 다 내거야!

아이들이 한참 자기꺼는 남에게 주지 않으려고 하고 떼를 부리는 시기가 있더라고요. 늘 "다 내거야"라고 외치는 털복숭이 곰은 숲속에 덩그러니 남아 숲은 털복숭이것이 되었지만 기쁘지 않지요. 소유와 공유에 대해 가르쳐 주는 인성 그림책이라 더욱 기대되는 책이네요.

 

 

 

 

 

 

 

 

 f(x)의 빅토리아가 소개해주는 홍콩와 마카오의 여행이야기~

책제목을 보고 어떤 여행이야기일까 무지 궁금해지더라구요.

빅토리아가 직접 만난 도시와 마을, 문화와 음식, 그리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여행책이라..사진과 함께 빅토리아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만나본 홍콩과 마카오의 모습은 어떨까 기대되네요.

 

 

 

 

 

 

초보엄마에게는 <60분 부모>프로그램이 참 많은 도움이 되고 때론 위로가 되기도 하는데요. 8년간 EBS <60분 부모>를 함께한 김수연 박사와 강영숙 PD! 대한민국 엄마 멘토들이 속시원히 밝히는 육아해법을 담고 있는 육아서네요. 아이가 커갈수록 엄마도 많은걸 알아야하고 상황에 따라 결정하고 대처해야하는데...그 스트레스 또한 만만치않더라구요. 엄마가 행복한 육아...정말 제가 바라는 모습이랍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12-04 09: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2-05 23:47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