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요즘 처럼 더위와 사투를 벌이는 날씨 탓인지 아이들도 오싹한 책을

  보게 해 주고 싶어지네요..

  아이들에겐 생소할 가묘.초분,,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상상만 해도 아찔한 이야기네요..

 전기없이 어떻게 살아야 할지..

 1시간만 전기가 안들어와도 무지 무지 불편해서 힘이 든데

  과연 어떻게 잘 버텨낼지...

 

 

 

 

 

 

 

 

 

 

  두 번째 아이들은 사라져야 해. 그들이 첫 번째 아이를 없애고,   첫 번째 아이가 되기 전에

   아이들 책이지만 오싹하네요..

 

 

 

 

 

 

 

 

 

 

 

 

 

  광화문의 해치..

  이 책도 어떤 이야기 일지 궁금하네요..

  광화문을 지키고 있는 해치의 상징성은 물론 역사까지 다 볼수 있지 않을까 싶어 기대가 되네요.. 

 

 

 

 

 

이번달은 날씨 탓인지 책도 시원스런 공포물들을 찾게 되네요..

고르고 골라 선택한 책들..

이번에는 어떤 책들이 선정이 될지 기대 만땅이네요.. 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8-07 0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진 추천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