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학창 시절에 가사 시간에 했었던 자수~~ 이 책을 보니 문득 그때가 생   각이 나는게 정겹기 까지 하다.. 그리고 책을 자세히 살펴보니 나도 한번 해보고 싶은 욕심이 절로 나게 만드는 책이다.

책 속에 소개가 되있는 멋진 작품 들을 따라서 한번 해보고 싶은 그런 책이다.. 

 

 

 

 

 

 

 

 

 

주부 경력 10년이 훌쩍 넘었어도 어쩜 수납은 초보인지 모르겠다..

  여기 저기 널려 있는 물건들이 제자리를 찾아갈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어쩜 그리도 어려운지 ...

이 책을 보니 수납의 팁들이 가득~~  이 책 정말 궁금하다.. 

 

 

 

 

 

 

 

 요즘 아이들의 내면을 어쩌면 들여다 볼수 있는 비밀스런 성과 사랑을 이야기 하고 있다는 이 책.. 이제 갓 중학생이 된 딸아이가 있어 그런지 10대의 성에 대한 생각들이 궁금하다..

어떤 생각들과 그들이 바라보는 성은 도대체 어떤 모습들인지..

어쩜 우리 아이들을 조금은 이해할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초등 4학년만 되면 아이들이 너무나 어려워 하는 문화유산이다..

 그런 아이들을 위해 우리나라 뿐만이 아닌 세계 문화유산들을 소개하면서 그 유래를 접할수 있는 책이다.. 아마도 외워야 해서 어렵고 힘들어했던 것들이 이렇게 그 유래를 알게 된다면 외워야 하는 것에서 해방되지 않을까 싶어 꼭 우리 아이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책이다.

내년에 4학년이 되는 우리 아들에게 꼭 필요한 책~~

 

 

 

 

 

 

 

 

 

 

권정생 선생님의 5주기를 맞아 개정판이 나왔다는 몽실언니..

 더 이상 소개하지 않아도 되는 책이 아닌가 싶다.

100만부가 넘었다는 몽실언니.. 우리 아이들이 꼭 봐야 할 그런 책이다.. 목판화가 이철수 선생님의 작품들도 무지 기대가 되는 책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1기 시작하며 처음으로 작성하는 페이퍼네요..

이번엔 분야가 많아 더 고르기 힘들었네요.. 보고 싶은 책들이 너무 많아서~~

그래도 추리고 추려서 5권 골랐습니다..

꼭 보고 싶은 책들인데 딱 두권이라 매번 아쉽기만 하네요..

한달에 두권이라 아쉬운데 책을 더 늘려주심 안될까요? 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5-07 07: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 ^^ 말씀하신 내용은 알라딘 담당자님께 건의드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