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봄이라고 하기엔 어색하고, 여름이라고 하기엔 살짝 부족한 듯한 6월. 아름다운 얼굴로 산책을 하면 어떨까요. 

 피부미인의 대명사, 고현정 씨가 책을 냈네요. 데뷔할 때부터 찹쌀떡처럼 말랑말랑해 보이는 피부 덕분에 '피부과에 1억을 쏟아 부었다'라든가 '비행기 탈 때 크림 한 통을 쓴다'라든가 루머를 달고 다니는 고현정 씨가 낸 책이니 궁금하긴 하네요. 이미 방송을 통해서 공개된 '되도록 얼굴에 손을 대지 않는다', '히터나 에어컨은 절대 틀지 않는다' 같은 거 말고 뭔가 다른 게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책 제목은 [결]입니다.  

 아름다운 얼굴을 혼자만 보고 있으면 아깝겠죠. 아직은 걸을만한 달이니까 산책을 하면 어떨까요. 지나가는 사람들이 살짝 돌아볼지도 모르겠네요. 여자 4명이 쓴 책입니다. [서울, 여자가 걷기 좋은 길]인데요, 서울 곳곳에 숨어 있는 걷기 좋은 길을 소개했네요. 그런데 여자가 걷기 좋은 길은 그냥 걷기 좋은 길과 어떻게 다를까요. 궁금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