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작하는 힘 - 오늘 당장 꿈을 실행하게 하는 30가지 동력
심상범 지음 / 라온북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시작하는 힘


책 표지부터가 쌈빡한것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사실 이미지란 직관적인것이 좋다. 직관적으로 한눈에 알 수 있는 이미지가 의도를 잘 전달한다고 생각하니까 말이다. 이 책의 표지 이미지는 그런의미에서 의도를 아주 직관적으로 잘 전달하고 있다. 이 책이 추구하는 지금 당장 실행해야 하는 주제에 대해서 초시계로 알려주니까 말이다.


표지의 이미지처럼 이 책에서 추구하는가치는 지금 당장 실행하는 힘을 말하고 있다. 인생을 한꺼번에 송두리째 뒤바꿔 놓은 10가지 원동력과 20가지 실행전략을 통해서 아주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었다. 지은이는 새로운 삶에 대하여 제대로된 도약을 하고 싶다면 그냥 마음속에서만 품고 있지 말고 계획을 제대로 세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은이가 목표를 현실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며 얻은 깨달음을 이 책에서 알려주는 방법들이 실행 전략이다. 마치 마술처럼 꿈을 이루는 것처럼 말이다.


이 책은 총 4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있다. 어떻게 시작하는지를 알려주는 방법과 그렇게 알아낸 시작시점을 어떻게 출발하는지, 그리고 아무리 중간에 고난과 시련이 찾아오더라도 어떻게 이겨내고 혹은 다시 출발선을 긋고 시작하는 방법등을 알려주고 있었다.


이미 지나온 과거는 바꿀 수 없다. 하지만 계획과 실천의지와 실행만 있다면 앞으로의 미래는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