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피부환생결 샘플 6종] 체험단 당첨자 발표
함소아 피부환생 결 보윤유액 - 155ml
함소아제약
단종


함소아에서 한방 화장품이 나왔네요.
그동안 쓰고 있던 함소아 아토비 메디 로션이 있어 반가움이 앞서요.
피부환생 결 라인에서도 익숙한 바로 그 향이 나네요.
사실 그동안 써온 스킨이나 로션이 감동적이랄게 없었어요. 그저 바르고 나면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는 정도 였거든요.
유액이 마치 에센스 같아요.
바르면 두드릴 필요 조차 없이 바로 스며 들고요.

아주 촉촉해 보이죠?
부드럽게 감싸주는 그 느낌과 향기가 은은하고도 인상적이예요.
촉촉하지만 끈적거리지 않고
피부에서 겉돌아 다음 순서와 믹스되지 않는게 최대 장점입니다.
다음 순서를 위한 촤적의 준비된 피부상태를 만들어 준달까요 ㅎㅎㅎ
강한 향 때문에 한방 화장품을 꺼려하던 저에게 그 편견을 지우게 해 주었어요.
은은한 향 너무 좋고요.
아침이 되어 거울 먼저 보게 돼요.
촉촉함이 그대로인 얼굴을 보며 행복한 마음이 되거든요.^^


댓글(0) 먼댓글(1)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