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7월 4주

 


 

양계장 안에 갇혀 살며 알만 낳던 암탉 잎싹은 마당으로 나가 자유롭게 살면서 알을 품어보기를 꿈꾼다. 몇 날 며칠을 굶어 폐계 흉내를 내다 드디어 뒷산 웅덩이에 버려져 마당을 나오는데 성공, 드디어 대자연으로 나온 잎싹은 나그네와 달수의 도움을 받아 자유를 만끽한다. 그러던 어느 날 주인 없이 버려진 뽀얀 오리알을 발견하고 난생 처음 알을 품게 되는 잎싹. 애꾸눈 족제비로부터 잎싹과 알을 보호하던 나그네는 최후를 맞이하고 마침내 알에서 깨어난 아기 오리는 잎싹을 엄마로 여기게 된다.

 

 

 


 

세계 전쟁으로 암흑에 빠진 시기, 한 남자가 군 입대를 자원한다. 그의 이름은 스티브 로저스. 남들보다 왜소하고 마른 체격으로 인해 입대마저 번번히 거부당하던 그는 포기를 모르는 근성과 강한 희생 정신을 인정받아 최고의 전사를 양성하는 ‘슈퍼 솔져’ 프로젝트에 스카우트된다. 비밀리에 진행된 실험을 통해 가장 완벽한 육체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신체 능력을 얻게 된 스티브는 모두에게 캡틴으로 불리며, 시대의 영웅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사람 손에서 자라 나는 법도 깨우치지 못한 앵무새 블루는 춥기로 소문난 미네소타에서 커피나 즐기며 유유자적 산다. 그러다 알게 된 진실. 자신이 남미산 멸종 위기 마코앵무새란 사실을 알게 된 블루는 종족 번식의 사명을 안고 주인 린다와 브라질로 향한다. 블루는 그곳에서 까칠한 성격의 마코 암컷 쥬엘을 만나게 되지만 역사적인 첫날 밤, 밀수입자 일당에게 납치되면서 곤경에 빠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