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 동물진화 편 - 어린이의 단위 개념 교육을 위한 학습 백과사전 부즈펌 비교 시리즈
예영 글, 강신광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 / 2009년 3월
평점 :
품절


이젠 별 책을 다 읽는다 싶다ㅋ 근데 진짜 꼬맹이때 말고는 어린이용 책을 읽어본 적이 없어서, 어떨런지 궁금했는데 요즘 태어나는 애기들이 부러울 정도다. 무슨 책이 이렇게 좋아?! 우리땐 이렇지 않았어. 행복한줄 알아 이것들아~ㅋㅋㅋㅋ

 

아이들의 눈길을 확~ 끌만한 올 칼라에, 연대표를 그려서 동물들의 나이, 사는 위치, 발바닥 생김새까지 아주 잘 그려놨더라. 내가 책 보면서도 신기해하고, 그랬었나~싶었다. 나도 이제 대학 졸업하고, 알만큼은 알고 모를만큼은 모르는 사람이 되었는데 내가 잘 모르는 이야기들도 많이 있구나 싶었다. (내가 펠리칸 장어를 어떻게 알겠냐고요ㅋ) 어린이 책이라 무시할게 못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3월에 과천에 있는 동물원엘 갔었다. 오오- 진짜 신기했었다. 아주아주 어릴때 동물원에 갔던것 외에는 동물원에 갔던 기억도 없고, 부산근교에서는 그다지 큰 동물원도 없기 때문에 딱히 동물원엘 가야지!하고 생각하는 경우도 없었다. 근데 뭐 연애도 하고 이러다보니 데이트할 곳을 개발하고 다녀서 과천엘 갔는데, 진짜 진짜 신기하고 재미있더라. 어린이들에게는 이 한권의 책 보다 동물원에 직접 가서 동물 구경하고, 체험하는게 훨씬 공부가 많이 되겠지만, 여건이 따라 주지 않는다면 이 책 한번 읽어보라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