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굽는 CEO
김영모 지음 / 김영사 / 200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영모 같은 남자를 만나고 싶다, 내가 빵순이라서 빵을 얻어 먹고자 이런 소리를 하는게 아니고;; 이렇게 꿈과 열정과 비전을 가진 남자를 만나고 싶단 얘기다. 타워팰리스에 집을 가지고 있고, 수억대의 매출을 올리는 현재의 김영모가 아닌, 돈도 없고, 부모 형제도 없고 결핵에 걸린 하지만 꿈과 비전과 노력을 가진 젊은시절의 김영모처럼 그런 남자를 만나고 싶단 이야기다.

 

그 남자의 집이 부유하지만, 꿈과 비전을 가지고 노력하는 남자라면 100점 만점에 1000점을 주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존재할만한 확률은 매우 낮고, 있다하더라도 나를 만나줄 리가 없는 관계로 패쓰~!

 

그렇다면, 그 남자의 배경이야 어떻든 스스로 열심히 살아보고자, 자신의 꿈과 비전을 이루기 위해 밤낮 노력하는 남자가 있다면 100점 만점에 100점을 줄 생각이고, 내가 가장 원하는 이상형이라 할 수 있겠다.

 

헌데, 꿈과 비전은 있는데 노력하지 않는 몽상가라면?! 100점 만점에 -100점을 드리리다. 책속에 등장하는, 혹은 각종 매체에서 접하는 각계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보고 꿈은 꾸지만 스스로가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그냥 친구로써도 별로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내내 이런 생각이 들었다. 꿈과 비전과 열정을 다 바쳐 노력하는 남자와 만날꺼라고, 그리고 내 인생도 그렇게 만들것이며 죽기전에 하늘에 한점 부끄럼 없이 우리 둘 모두 열심히 인생을 살아왔노라고 얘기하고 싶다.

 

예전엔 이런 종류의 책을 읽으면 나도 꿈과 열정과 비전과 노력을 가져야지 라고 생각했을텐데 계속 결혼을 생각하게 되나니, 나도 자꾸 나이를 먹나보다.

 

 

책에 등장하는 둘째 아드님, 올해 나이가 어찌 되시는지...?! 둘째 아들은 분명 100점 만점에 1000점에 해당 될만한 열정과 꿈과 노력을 가진 사람인데, 나 만나주면 1000점 드릴께요(농담^^;;)

 

 

아무튼, 나 자신이 먼저 변하자, 신데렐라 신드롬은 없다. 내가 그냥 예쁜 장미꽃처럼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해서 백마탄 왕자님이 기다려주는 시대는 지났다.(물론, 장미꽃처럼 예쁘지도 않다ㅋ) 내가 만나고 싶은, 결혼하고 싶은 사람 만큼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아자! 준비하러 나가자!!!

 

 

아참! 다음에 서울에 가게되면 꼭 한번 가봐야지!!! 궁금해 빵맛!!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