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선아 사랑해
이지선 지음 / 이레 / 200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지선. 그녀에 대해선 너무도 잘 알고 있다.

TV에서 그리고 그녀의 주바라기 홈페이지에서 많이 봤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책에 손이 가는게 어려웠다.

학교 도서관에서 수십번도 더 이책을 들었다 놓았다를 반복했다.

선뜻 책을 잡고 읽으면서 울 용기가 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책을 읽어내려가는 두어시간 동안

한방울의 눈물도 흐르지 않았다.

코끝이 찡해지고, 가슴이 울렁거리는 대목이 몇 차례나 있었지만

끝내 나는 울지 않았다.

그녀도 그렇게 강인하게 잘 살아가고 있는데,

겉모습 멀쩡한 내가 우는 건

그녀에 대한 저급한 동정에 불과하단 생각을 했기 때문이다.

이제 그녀는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잘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밝고 건강하게 지내면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치료해 줄수 있는 카운셀러가 되길 기도해본다.

(그녀 덕에 기도라는 말이 입에 붙었다.)

오늘, 정말 오래간만에 주바라기 홈피에나 들어가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