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광준의 생활명품산책 탐사와 산책 4
윤광준 지음 / 생각의나무 / 2002년 1월
평점 :
절판


이 책에서 소개해준 명품중에..두개를 가지고 있다..빅토리녹스 칼하고... 지포라이터..
ㅋㅋ.던힐담배도 가끔 피우니..3개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해도 좋을듯 싶다.생활명품 산책이라는 제목에 걸맞게..이 책은 생활에서 지은이가 직접 사용하고..느끼는.. 물건들에대한 다양한 생각들이 담겨있다.

카메라에서.. 담배 맥주..크게 이름난 명품들이 아니더라도..자기가 사용하기 편하고 고급스러우면 그것이 명품이라는색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다.나름대로 작가의 개성이 드러나는 생각이고..나도 평소에 생각하던 바라.. 많이 동의하는 바이다.물건들의 이러저러한 사진들도 들어있어재미있고, 지은이의 재미있는 이야기도.. 이 책을 감칠맛나게 만들었다.더욱 많은 생각들이 담겨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지만,그래도 부담없이 유쾌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